향 좋은 바디워시 | 바디워시 대용량 추천 부드러운 바디 피부관리 TOP 제품

바디는 얼굴보다 신경을 잘 쓰지 않으신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렇게 되면 피지가 제대로 씻기지 않아 모공각화증이 생길 수 있고 트러블로 인해 고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도 기승을 부리고 있기 때문에 이런 것들도 케어를 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샤워를 하셔야 합니다. 또 바디워시로 샤워 후 바디 로션을 바르는 것 조차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보습성분이 포함되어 촉촉한 제품으로 고르시는 게 좋습니다.

거기에 향까지 좋다면 샤워하는 시간이 하루 중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으로 바뀌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향으로 고르시는 게 좋습니다. 또 너무 작은 용량에 비싼 제품은 얼마 쓰지 못해 아쉬울 수 있어서 대용량 가성비 갑 제품이 오래 쓸 수 있고 금전적으로 부담이 덜 되어 재구매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아래 정리한 목록을 보시고 원하는 제품 구매하시는 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바디워시 추천

먼스앤데이즈 르 부케 바디워시

13,500원


아로마티카 라이프 레몬그라스 워시 7 비타 바디워시

24% 21,000원 15,800원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바디워시 소피소피

35% 21,800원 14,150원


제이숲 딥그린제이 아로마 바디워시

6% 16,150원 15,150원


더블유드레스룸 블랑드바디 씨드오일 바디워시

19,900원


더바디샵 레몬 퓨리파잉 헤어 앤 바디 워시

17,500원


나드 여드름 완화 바디워시

48% 29,000원 14,900원


밀크바오밥 바디워시

17% 16,900원 13,900원

바디워시 고르는 방법

바디워시를 고르실 때 가장 좋은 점은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안심등급인 바디워시가 가장 좋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 클린&비건이면 더 좋으며 환경을 생각해서 100% 재활용 제품이면 좋습니다. 정상적인 피부라면 약산성을 띄고 있습니다. 약산성 피부는 피부 장벽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고 외부 자극에 흔들리지 않는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약산성 제품으로 고르셔야 합니다.

피브 밸런스가 깨질 수록 피부의 건조나 트러블 등 안좋은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바디도 얼굴처럼 함께 관리를 해주어야 피부가 좋아진답니다.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 부터 피부 자극 및 피부 스트레스까지 케어해주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