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좋은 바디로션 | 바디로션 순위 추천 TOP 제품

날씨가 건조하든 건조하지 않든 샤워 후 바디로션 으로 보습을 해주는 습관을 들여준다면 부드러운 바디 관리에 좋습니다. 향 좋은 바디로션 이라면 오랫동안 향기롭게 기분 좋은 힐링타임을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건조하지 않은 여름에도 보습을 해주지 않으면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 샌들을 신거나 반팔을 입을 때 드러나 신경쓰일 수 있습니다. 수분을 머금은 모이스트 제형으로 촉촉한 마무리감이 찝찝하지 않으면서도 촉촉하기 때문에 보들보들한 아기 피부처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건조하고 각질이 고민인 부위는 전신을 발라준 뒤 한번 더 발라준다면 보습감이 더 유지가 될 수 있습니다. 또 민감한 피부나 아기들도 쓸 수 있을 정도로 자극이 없는 제품으로서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부드러운 피부 결을 원하는 분이나 자연스러운 살냄새를 원하시는 분들,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보습을 원하시는 분들, 순하지만 향이 좋은 바디로션, 하얗게 일어난 각질이 고민이신 분들이 쓰시면 좋답니다.

바디로션 추천

에티에르 퍼퓸 바디로션

60% 50,000원 19,800원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34% 29,600원 19,500원


블랑카우 퍼퓸 바디 로션

58% 38,000원 15,900원


에이플비 비타민 프로폴리스 바디로션

32% 37,000원 24,900원


플르부아 모닝소일 바디로션

30,500원


록시땅 버베나 바디 로션

37,800원


라프레앙 로즈벨벳 너리싱 바디로션

34,200원


바디로션 꿀팁

샤워 후 몸이 간지러우신 분들이나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지니신 분들, 보습제를 발라도 피부 속 당김이 고민이신 분들,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을 주는 바디로션을 찾으시는 분들 등등 바디로션을 쓰시는 게 좋은데요. 깨끗하고 물기가 없는 전신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 해 줍니다.

유해한 환경 속 어떠한 자극에도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약산성 밸런스로 피부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바디 피부의 수분손식은 최소화하여 피부가 더욱 건강해지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 됩니다. 또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있으면 좋은데, 문제성 트러블 피부의 편안한 수분진정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