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V 추천 BEST 3 !!

직접 매장에 가서 구매하던 옛날과 달리 요즘은 온라인으로 검색해 마음에 드는 LG TV 를 바로 구매해 받아 보고 있습니다.화면 크기 부터 필름 사운드 등 다양한 조건의 선택지들이 주어져 있습니다.

가격도 천차만별에 용도나 환경에 따라 가성비 제품 부터 고급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여간 고르기 쉬운게 아닙니다.직접 사용한 고객들의 데이터를 통해 가장 인기 있고 좋은 제품을 나열 해봤습니다.

각자 가성비 부터 고성능 등 본인에 맞는 LG TV 를 선택하시어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LG TV 추천

LG전자 UHD 올레드 120cm OLED TV OLED48CXKNB

LG전자 UHD 올레드 120cm OLED TV OLED48CXKNB

선명함을 극대화하는 압도적인 4k 울트라 화질로 기존의 full hd 보다 4배 더 정교한 픽셀 입니다. ips 패널로 완성한 생생한 화질을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간은 최대한으로 활용하며 몰입감을 높인 울트라 초슬림 디자인입니다. LG TV 는 이런 장점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한눈에 보고 한눈에 알아듣는 인공지는 홈보드와 음성인식 기능이 함께 탑재 되어 있습니다.

울트라 HD TV는 고해상도 FULL HD 보다 정교한 픽셀로 표현 되어 있습니다. 정교한 만큼 영상 시청에 몰입감을 높여주고 좀더 디테일한 감성을 느낄수 있습니다.온가족이 모여 앉아 화면 어디를 봐도 선명하며 우수한 시야각을 보여주네요.

베젤의 크기와 TV 두께 패널도 매우 얇아 실내 어디서나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우리집 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홈보드 시스템이 탑재되어, 인공지능을 통해 원하는 곳을 제어 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돌아오면 TV를 보면서 공기청정기를 작동시킨다던지, 세탁실에 가지 않아도 TV를 보며 건조기 남은 시간을 확인 가능하며, 로봇청소기 또한 작동시킬수 있습니다. 또한 날씨 등 다양한 기능들도 포함 되어 있으니, 저가형으로 아주 안성맞춤 입니다.

LG전자 UHD 올레드 120cm OLED TV OLED48CXKNB, 스탠드형, 방문설치

LG전자 UHD OLED 163cm 올레드 TV OLED65A1ENA

LG전자 UHD OLED 163cm 올레드 TV OLED65A1ENA

십수년 전에 보았던 명작 속 밤하늘에 그토록 많은 별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LG TV에 올레드를 만나기 전에는.. 알 수 없었던 섬세하고 진정한 블랙이 만드는 무한대 명암비가 작은 별 하나의 감동까지 전해주고 있었습니다.

색 충실도 100%를 구현하는 LG 올레드는 화성의 오렌지 빛 하늘이나 에메랄드빛 바다속 등 도 제작자가 의도한 색 그대로 왜곡없이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과장된 빛 없이 만드는 선명한 세계로 눈 건강까지 고민해 유해 블루라이트를 줄였습니다. 선명하게 시청하며 볼수록 편안한 것은 올레드 밖에 없습니다.

도비비전 IQ와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TV로 넷플릭스 등에서 제공하는 돌비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드라마 시청에 매우 중요한 생생한 사운드 까지 거실은 홈시네마가 되어 버립니다.

영화는 더욱 영화답게, 스포츠는 더욱 스포츠답게 만드는 일을 인공지능이 알아서 최적화 시켜줍니다. 인공지능은 무려 1700만 가지 사운드를 학습했습니다. 학습한 사운드를 당신이 선택한 장르에 따라 버츄얼 입체 사운드로 생생하게 들려줍니다.

대사 하나도 놓치지 않습니다.. 웅장한 배경음 속에서도 목소리를 정확하고 또렷하게 전달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팀의 경기는 미리 알려주며, TV를 보다가 내가 원하는 경기나 팀에 관한 정보도 편하고 빠르게 알려줍니다.

LG전자 UHD OLED 163cm 올레드 TV OLED65A1ENA, 스탠드형, 방문설치

LG전자 4K UHD LED 189cm 75UN7000KNC

LG전자 4K UHD LED 189cm 75UN7000KNC

LG TV 중 75인치로 꽤나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압도적인 선명함을 가진 4K 울트라 화질로 드라마나 영화 시청시 정말 깨끗하게 고급스러운 화질로 감상할수있습니다. 또한 섬세한 색상 제어로 물체에 뚜렷함과 독립성을 보장해주네요.

TV가 크지만 몰입도를 상승시켜주는 슬림한 디자인과 작은 베젤로 화면의 집중도를 높여줍니다. 또한 가족들과 시청시 각자 앉아 있는 자리가 다르기에 시야각도 굉장히 중요한 요소로 작용 됩니다. 이또한 광 시야각으로 해결해주는 멋진 제품입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인공지능 홈보드는 더욱 디테일하고 스마트한 삶의 질을 보장해줍니다.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출시한 기능으로 사용함으로써 사용자에게 누리는 기분을 선사해주는데요. 시스템 에어콘 처럼 모든 가전들을 함께 TV를 시청하며 컨트롤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명렁어를 통해 거실 불을 키거나 끄는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니, 이걸 놓치면 아쉬울듯 합니다. 기본에 충실하지만 다재다능한 TV를 고급형으로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

LG전자 4K UHD LED 189cm 75UN7000KNC, 벽걸이형, 방문설치

LG TV 구매 가이드

가성비 제품과 고성능 LG TV 제품을 추천 리스트로 뽑아봤습니다.

기본적으로 TV는 보는 화질도 중요하지만, 요즘은 드라마 영화를 많이 보시는 만큼 음향도 중요합니다. 그에 따라 화질은 물론 음향까지 모두 체크해야 좋은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질이 좋아도 음향이 뭉개지면 정확한 의사전달이 되지 않고, 반대로 화질이 좋지 않다면 드라마나 영화를 볼때 만족도가 떨어지겠죠. 또한 스마트 시대에 따른 가정주부 분들은 인공지능 기능들도 많이 원하시기도 합니다.

그에 따른 제품들도 모두 나열했으니 확인해보시고 가격에 따라 좋은 선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인 상황에 맞는 TV 사이즈 가격등이 있을테니 꼭들 좋은 제품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합리적인 가성비를 원한다면

가성비가 최강인 제품을 원하신다면, LG전자 UHD LED 123cm TV 49UN7800GNA 제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적당한 49인치 사이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1인가구에서도 구매 가능한 제품입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꽤나 좋은 화질로 부담스럽지 않게 가성비 최강 제품으로 소개해드립니다. 사운드도 준수한 편으로 많은 가성비제품을 원하는 분들은 LG TV 에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