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기저귀 매트 | 기저귀 갈이 매트 | 기저귀 교환 매트 | 어린이집 기저귀 매트 BEST 추천

여행이나 외출을 하게 되는 경우에 아이를 키우신다면 휴대용 기저귀 매트 는 꼭 챙겨주시는 게 좋은데요. 밖에서도 아이가 갑작스럽게 기저귀를 갈아야 하는 경우에는 기저귀 매트가 있으면 정말 좋습니다. 보통 기저귀 매트는 물이 닿아도 오랫동안 두면 자연스레 면에 흡수가 되고 최대한 빨리 털어주면 사용이 기저귀를 청결하게 교체하는 데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기저귀 또는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있어서 기저귀 파우치를 따로 챙길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아이와 단둘이 외출 할 때 손이 부족한 엄마의 걱정 덜어주는 순면 휴대용 기저귀 매트가 있습니다.

기저귀 매트 추천

쉐베베 쉐고미 휴대용 기저귀패드

7% 34,400원 31,900원


베메르 휴대용 기저귀 매트

22,000원


헬로미니미 휴대용 기저귀 체크 패드

28,900원


코니아일랜드 휴대용 기저귀 매트

31,300원


코니테일 기저귀 패드 네이비도트 휴대용 기저귀매트

37% 38,000원 23,750원


베숑이 얼굴 자수 휴대용 기저귀패드

59,800원 


시그니쳐 베숑이 자수 휴대용 기저귀패드

63,800원


콩닥콩닥 북유럽 빅스타 아기패드

25,700원

기저귀 매트 꿀팁

소중한 우리 아이가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공공장소의 기저귀 교환대에서 외출 중 아이를 눕혀야 할 때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포근한 느낌의 재질로 아이가 편안하게 쉴 수 있답니다.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세탁 후 사용해주시고 30도 이하의 찬물에서 중성세제로 손세탁 권장 드립니다.

손세탁이 불가피할 경우 세탁망에 넣어 울코스로 단독세탁 해주세요. 건조기 사용은 피해주시고 서늘한 곳에 눕혀 자연건조해 주세요. 장시간 물에 담가두거나 삶지마세요. 변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염소, 산소계 표백은 반드시 삼가해주세요. 솜이 한쪽으로 뭉친 경우, 양옆으로 골고루 쳐주시면 모양이 잡힙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