숄더밴드 효과 좋고 가성비 좋은 TOP 제품 추천

요즘 컴퓨터나 스마트 폰을 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거북목과 어깨가 안으로 말려있으신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균형이 맞지 않다보니 통증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나쁜 자세는 하루 아침에 달라지기가 어렵죠, 꾸준한 노력이 있어야 하지만 그 시간이 힘들기도 합니다. 숄더밴드 로 도움을 받아 자세를 교정하고 해결해준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시간 스마트폰을 하시는 분들이나 장시간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는 초, 중, 고 학생들, 평소 구부정하나 자세가 고민이시니 분들, 컴퓨터 사용시간이 기니 직장인 또는 게임 유저, 장시간 운전하시는 분들 등 숄더밴드 를 착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숄더밴드 추천

바디프레임 바른 자세 어깨 밴드 L

2% 39,900원 38,900원


올픽스 자세 밴드 타입2 M

41,020원


닥터바르미 바른자세 밴드

46,500원


에이런 의료용 굽은 말린 어깨 라운드숄더 밴드 보조기 S 블랙

7% 42,240원 39,010원


팔베고 바른자세밴드 어깨 허리 등지지대 굽은 핏 보정 어깨밴드 2TYPE

34% 45,000원 29,600원


닥터콜린 자세밴드 어깨 허리 목체형 리얼핏 숄더바른

24,900원 


어깨 펴는 밴드 말린 숄더 교정 라운드 굽은등 굽은 자세 교정기

42% 49,000원 28,200원


휴스퍼트 숄더 자세 도우미 밴드 L

15,800원


숄더밴드 꿀팁

제시된 용도로만 사용해 주시고, 사용 전 제품의 이상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옷 위에 착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오랜 기간 형성된 자세의 변화를 위한 기구로 지속적인 힘이 가해지는 제품이기 때문에 착용 초기 통증이나 거북스러움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사용 초기에는 30분 이내로 사용을 권장해 드리며, 점진적으로 착용 시간을 늘려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중증 환자를 포함해 제품과 접촉하는 부위에 상처가 있거나 치료를 받고 있는 분은 반드시 의사와 상담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중 통증이나 부종, 감각이상 등의 신체적 이상 증상이 발생할 경우에는 즉시 사용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수면 중 사용을 금합니다. 세탁시 미지근한 물에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손세탁하시기 바랍니다. 통풍이 잘되는 그늘진 곳에 걸쳐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