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 | 미세먼지 방충망 가시성 좋고 통풍 잘되는 TOP 제품 추천

요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면서 건강이 걱정이 되는데요. 또 미세한 벌레들은 창문 틈으로 들어와 여름이 되면 너무 힘들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방충망 은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촘촘하지만 가시성이 뛰어나고 통풍은 당연히 잘 되고 따뜻한 계절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미세한 벌레들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통풍은 잘 되는 프리미엄 초미세 촘촘망이 좋답니다.

미세벌레와 먼지 유입 방지 효과가 뛰어나 튼튼하고 견고해 잘 찢어지거나 구겨지지 않습니다. 원래의 형태로 유지되는 복원성을 가지고 있어 초보자도 설치하기 편합니다. 더운 여름날에도 강하며 창틀의 좁은 물구멍으로 해충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벌레 등은 차단해주고 통기성은 유지하여 창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름 철 단잠을 깨우는 우리집 불청객 모기나 미세먼지를 가볍게 퇴치하세요.

방충망 추천

촘촘애 초미세 방충망 미세촘촘망 방충망교체

15,800원 


에코아일 미세먼지 방충망 롤 촘촘망 창문 셀프 교체

54% 47,500원 21,500원


아이앤트 나노 방충망 창문필터 사생활보호

26% 15,000원 11,000원


쾌청 창문 베란다 회색 벨크로 탈부착 방충망

20% 60,700원 48,000원


GOREA. 방충망 모기장 일반미세망 미세먼지 창문 베란다 방진망 시공 맞춤 주문제작

58,000원


화이바글라스 방충망 10m 셀프시공세트 초미세방충망

50,000원 


갓샵 미세먼지 창문필터 차단 방충망 붙이는 초미세먼지 방진망 2.5m 특수 발수코팅 원단

18% 17,000원 13,900원


1mX2.4m 높은 정전처리 효율 미세먼지방충망 먼지흡작 창문필터 미세먼지차단

14,270원


방충망 꿀팁

주문시 방충망 틀 사이즈를 조금씩은 여유있게 실측해주시고 창문 길이에 맞게 설치하세요 방충망 끝 부분에는 변사 작은 구멍이나 불규칙한 줄 접힌 부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불량이 아닌 생산 공정 과정에서 생기는 다양한 변사의 형태입니다 저온에서는 접착력이 현저히 떨어 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높은 곳에서 설치시 추락 등의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으므로 반드시 안전조치 후 작업하십시오 강풍과 폭우에 필터가 찢어지거나 벗겨질 수 있습니다.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마세요. 항상 고온 다습한 곳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표면이 고온에 노출된 곳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설치하실 때 부착할 창틀 부분을 깨끗히 닦아 주신 후 부탁하시고 먼지가 있는 채로 부착하면 접착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물티슈 등으로 닦고 떼어내신 후 샤워기로 가볍게 물세탁하여 건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