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가운 타월로 닦아낼 필요 없는 TOP 제품

샤워 후 타월로 닦아도 바닥에 뚝뚝 떨어지는 물들때문에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아직도 샤워 후에 뚝뚝 떨어진 물기를 직접 닦고 계신가요? 하루의 피로를 씻어낸 후 편안히 휴식을 취할 때 이젠 샤워 후 샤워 가운 하나만 걸치세요! 타월 재질의 가운이 물기를 완전히 흡수하여 타월로 닦아낼 필요도 없고 샤워 후 체온 유지기능도 탁월하답니다. 샤워 가운은 몸에 둘러서 묶어 입는 방식이기 때문에 둘 중 고민이 되신다면 사이즈가 작은 것 보다는 큰 사이즈를 고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무릎 위로 올라오거나 팔길이가 짧아 손목이 보인다면 움질일 때마다 불편하고 물도 그만큼 덜 닦이니까요. 입었을 때 뛰어난 볼륨감과 포근하고 안정감을 주며 연인과 친구와 커플로 입어보시면 좋답니다.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물기를 제거하고 싶을 때, 샤워 후 몸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고 싶을 때 편안한 휴식을 위해 가볍게 입을 홈웨어가 필요할 때 등등 여러모로 좋답니다.

샤워 가운 추천

송월타월 프리미엄 바스로브 샤워가운 XL

40,160원


EFH 고급 호텔 커플 면 와플 샤워가운

32,900원


프리미엄 브이로그 샤워가운 40수 4col M L 남자 여성 커플 목욕가운

31% 65,900원 45,000원


조은리빙 프리미엄 목욕가운 L

31,900원


DFMEI 얇은 잠옷 남성용 여름 흡수성 목욕 가운

49% 72,450원 36,230원


테리파머 럭셔리 샤워가운 남여공영 수면 가운 100% 면 목욕가운 호텔가운

64% 78,000원 27,900원


아르셰 올데이 로브

35,400원


더자카 로열 스위트 샤워가운 여성용 M

28,300원


샤워 가운 꿀팁

폭신폭신한 엠보싱 짜임으로 와플 조직 디자인으로 살에 닿는 면적을 줄여피부에 부담이 없습니다. 부드럽고 가벼운 코튼 소재로 물기 흡수가 빨라 샤워 후 간편하게 착용해주시면 자연스럽게 물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입은 듯 입지 않은 듯한 가벼운 무게로 사계절 내내 멋스러운 홈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컬러와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편안하고 포근한 저녁을 위한 커플 아이템이 되기도 합니다.

올풀림 현상이 현저히 줄어들며 극세사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랍니다. 그리고 흡수력까지 올라갑니다. 차가운 물에서 손세탁해 주십시오. 세탁기 사용시 다른 세탁물과 분리하여 울코스로 세탁해주십시오 약하게 짜서 그늘에 건조하십시오 물에 담가두지 마시고 짙은 색상의 경우 따로 세탁해주십시오 많은 양의 타올과 함께 세탁을 금지합니다. 섬유유연제 사용은 타올의 흡수력을 저하시킬 수 있으며 섬유 가닥의 이탈이 유발되어 보풀을 발생시키는 원이 될 수 있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