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온습도계 | 디지털 온습도계 추천, 정확하고 심플한 BEST 제품

온습도 관리, 왜 중요 할까요? 온도와 습도에 민감하신 분들이나 신생아를 키우시는 분들(체온조절 능력이 미처 발달하지 못한 적절한 온도와 습도는 아기 컨디션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등 온습도계 하나 정도 있으면 생활하는 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데요. 어느곳에 두어도 편하게 온도와 습도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뒷면 받침대가 있어 침실 옆이나 거실 등 집안 곳곳에 설치가 편리합니다.

또한 자석이 탑재되어 있어 냉장고 등에도 쉽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무게로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답니다. 쾌적한 실내를 위해 실내 온습도 체크는 필수 입니다. 적정 실내 온습도로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정확한 온습도 체크를 통해 상황에 따른 적정 실내 온습도 유지가 가능하여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산뜻한 실내공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온습도계 추천

림스테일 디지털 온습도계 화이트 LM-20

14,500원


마더케이 디지털 온습도계

23% 17,000원 13,000원


카스 디지털 온습도계 T025 + CR2032 배터리

11% 13,500원 12,000원


MIAOMIAOCE 온습도계 E ink 버전

14,800원


드레텍 스누피 디지털 온습도계

19,900원 


노바리빙 공기질 측정 온습도계 ML745

45,000원


휴비딕 온습도계 (HT-21) 무드등 수유등 신생아 온도계 습도계

27,900원 


카스 CAS 디지털 온습도계

12% 15,900원 13,900원


온습도계 꿀팁

고온 다습 자기가 높은 곳에서 사용 보관하지 마십시오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시는 전원을 꺼주시고 배터리를 분리해서 보관하세요. 가열이나 분해, 개조를 삼가하세요. 제품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화기나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세요. 강한 외부의 충격이나 낙하로 인한 파손에 주의하세요.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고 사용 시 보호자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배터리가 오래된 경우 새 배터리로 교체해주세요.

배터리 누액으로 산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온습도 변화는 우리 신체의 건강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봄철 자주 걸리는 강풍병증과 한여름 열사병, 가을 건조증, 겨울철 감기까지 온습도의 변화를 정확하게 알고 대처해야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아기방이나 거실, 책상, 주방, 화장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