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안전바 튼튼하고 간편한 BEST 제품 추천

우리 집 화장실은 안전한가요? 집안에서의 안전사고는 대부분 욕실에서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욕실에 맞는 욕실 안전바 를 설치해주시면 노약자나 환우 화장실 이용 시 발생하는 사고로부터 우리 가족을 지켜 줄 수 있는 최소한의 예방 장치 입니다. 세면대 손잡이를 사용하셔도 좋지만 공간이 비좁을 경우 상하가동식을 사용하시면 설치가 깔끔합니다. 또한 벽면 설치라 휠체어 사용하시는 분들도 불편함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실에서도 상하가동식을 설치하시면 벽면을 지지하는 용도 외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이 샤워실을 이용시에는 접어 놓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에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튼튼한 안전 손잡이로 피스 고정 후 깔끔하게 마무리가 가능하며 야광으로 밤에도 효과적이며 화장실과 같이 미끄러운 공간에 넘어지지 않도록 설치만 해준다면 된답니다. 건물 내 실내 계단 및 난간에 장애인 등 통행과 안전을 위한 스텐 핸드레일입니다.

욕실 안전바 추천

안전손잡이 30 40 50 60 80 100cm 사이즈 장애인안전손잡이

30,000원 


바스아울렛 장애인 안전손잡이 L자형 손잡이 핸드레일 안전바

39,000원


알럽홈 야광 스테인리스 안전손잡이 핸들 랜덤발송

18,900원


실내용 스텐 안전손잡이 어르신 장애인 계단 난간 다양한 사이즈

69,000원 


아리코 강력한흡착 다용도 안전 보조손잡이 블랙

16,100원


ABS 상하가동식 손잡이 장애인 화장실 손잡이

44,900원 


tre 욕실 화장실 곡선 안전바 안전 손잡이/ 안전펜스

22,880원 


리몬 욕실 실버 안전바

13,800원


욕실 안전바 꿀팁

노약자나 임산부, 장애인 등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화장실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손잡이 입니다. 대변기의 양옆에는 수평 및 수직손잡이를 설치하되 수평 손잡이는 양쪽에 모두 설치하여야 하며 수직 손잡이는 한쪽에만 설치할 수 있다. 수평손잡이와 수직 손잡이를 연결하여 설치할 경우 수직 손잡이의 제일 아랫부분의 높이는 연결되는 수평손잡이의 높이로 한다.

화장실의 크기가 경우에는 천장에 부착된 사다리 형태의 손잡이를 설치할 수 있다. 전체 상품을 먼저 조립해 봅니다 조립한 손잡이를 설치할 위치에 놓고 타공 위치를 표시합니다. 수평을 맞추기 위하여 꼭 필요한 작업입니다. 가로 일자를 조립 후 타공 위치를 표시 설치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세로 일자를 설치합니다. 동봉된 칼블럭을 넣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