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박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TOP 제품 추천

이사를 하게 되면 이사박스 가 정말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플라스틱 박스는 가볍고 내수, 내열, 내한성이 우수하며 탄력성 유지 및 단열, 방음 효과도 뛰어납니다 운반 및 보관용 박스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수성 내마모성이 강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사용 시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공간활용율이 높습니다. 무게가 가볍고 양쪽 손잡이 사용으로 운반이 편리합니다

종이박스가 사용되는 모든 범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플라스틱 재질로 물에 젖지 않습니다. 공간수납 소품 정리, 문서정리 창고 정리, 가정 짐정리, 캠핑 택배 등 어디서든 다양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장기보존이 가능해 재사용이 가능하며 저어서 보관이 가능해 공간 절약 효과까지 있습니다. 외부패트가 있는 포장으로 제품의 눌림과 찢어짐 등 파손없이 배송됩니다.

이사박스 추천

코멧 이사박스 고급 벨크로형 실버

24% 38,550원 29,180원


코멧 이사박스 5입

30% 39,800원 27,690원


플박 인테리어 다용도 정리함 대형

21,750원


가나PB유통 이사박스 3호

20,000원


스타박스 이사용 종이박스 이사박스 중형 550x400x400

34,860원 


네오비 이사박스 5P

22,000원


레드플박 3.5T 이사박스 7호

30,400원


코멧 택배 이사용 종이박스 A골

22,990원



이사박스 꿀팁

필라멘트 테잎은 오랜 반복 사용으로 박스의 모서리 부분 경첩부가 강화되어 갈라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갈라진 부위가 약해져 찢어지는 것을 잡아주기 위해 미리 보강해주는 테잎입니다. 매일 반복적인 사용이 아니라면 필라멘트 없이도 오랜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터리가공이란 대형박스에서 흔히 쓰이는 방법으로 목형들의 제작이 없이 가공기계를 이용하여 생산하는 방식입니다

대량생산이 가능하고 원가가 저렴한 가공 방식입니다. 손잡이가 있어서 무거운 짐도 쉽고 편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체중공구조로 강하고 가벼우며 내수성, 내마모성이 뛰어나 장기간 사용에도 변함이 적습니다. 다른 상자보다 내압강도가 뛰어나고 완충 흡수력이 뛰어나며 비교적 무거운 제품을 포장하며 보관성과 완충기능 등이 모두 우수합니다. 과일박스나 수출용 컨테이너 박스 및 무거운 제품에 사용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