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앤아이리무버 추천, 한방에 지워지는 TOP 제품

평소 눈화장은 진하게 하시는 분들이나 가끔 약속이나 특별한 날 진한 아이메이크업과 입술 메이크업을 해야할 때 등등 립앤아이리무버 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도 순하고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스마트 립앤아이리무버 입니다. 순한 물과 오일 성분으로 구성되어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습니다.

물과 오일의 강력한 시너지 효과로 강력한 메이크업도 손쉽고 간편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안점막 자극 시험을 완료하고 민감성 피부 대상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 완료,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면 더더욱 좋겠습니다. 눈가는 다른 피부보다 가장 연약하기 때문에 눈가 자극은 적게 케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립앤아이리무버 추천

아리따움 뽀오얀 미소 발효 립 앤 아이 리무버

23,500원


포인트 딥클린립앤아이리무버150ml 1+1 기획 (마리에 앰플 마스크 증정)

16,700원 


에뛰드 NEW 립 앤 아이 리무버

20% 15,000원 12,000원


폰즈 클리어 훼이스 스파 립 앤 아이 리무버

16,600원


더페이스샵 미감수 브라이트 립앤아이 리무버 2개세트

14,000원


바비브라운 인스턴트 롱웨어 메이크업 리무버

16% 44,000원 36,820원


리엔케이 프로페셔널 립 앤 아이 리무버

27,660원


초초스랩 립 앤 아이컬러 리무버

36% 21,040원 13,390원


립앤아이리무버 꿀팁

잘 지워지지 않는 아이메이크업과 입술 메이크업을 깨끗하고 부드럽게 지워주는 제품이며 분리된 층이 잘 섞이도록 위 아래로 잘 흔든 후, 적당량을 화장솜에 적셔서 눈과 입술 주위를 부드럽고 가볍게 누르듯이 닦아내십시오.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 등의 이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눈이나 입에 들어가지 않게 주의하면서 가볍게 클렌징 합니다. 상처가 있는 부위는 자제하시고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시고 사용 시 제품이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워터프루트 메이크업을 손쉽게 지울 수 있으므로 마스카라나 아이라이너 등을 지울 때 사용해주시면 좋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