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팔레트 컬러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TOP 제품 추천

립 팔레트 는 베이직 컬러를 그대로 사용해도 매력적이고 믹스해서 연출하기도 가장 예쁜 컬러들로 구성되어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립이나 치크, 섀도우 모두 사용하기 좋으며 메이크업 활용도가 굉장히 높은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터치 횟수에 따라 선명해지는 발색력과 뛰어난 컬러감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 타입별 컨셉별로 연출할 수 있는 컬로가 있고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촉감입니다.

마음을 사로 잡는 인기 컬러들을 모아서 한번에 쓸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입술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슬라이딩 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품들입니다. 또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실기 필수 준비물로서 너무나 다양하게 쓸 수 있고 필수입니다. 의상이나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으로 발리고 선명한 발색으로 입술을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립 팔레트 추천

머스테브 10색 립 프로 팔레트 15g

45,000원


샤니 더 퍼스트 키스 립스틱 립글로스 팔레트

32,260원 


레브쌍 프로페셔널 립 팔레트 8홀

28,000원


샤니 더 마스터피스 7 레이어스 올 인 원 메이크업 세트

11% 83,700원 73,700원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57% 37,800원16,000원


74 색 화장품 메이크업 팔레트 세트 키트 조합 13개 브러쉬 올 인원 메이크업 키트

30,900원 


코디피아 15색 립 팔레트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시험용

59,900원


프로랑스 써니글램 이엑스 립파렛트 (4색)

8,800원 


립 팔레트 후기

  • 비슷해보이지만 각기 다른 색을 가지고 있어 데일리에 손이 잘 갑니다. 가끔 쓸 것을 립스틱으로 다 사놓기에 금전적으로 부담되어 립 팔레트 하나면 여러모로 실용적으로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 어머님께서 립스틱보다는 립팔레트를 원해서 사드렸는데 색도 다양하고 구성이 너무 좋아하세요. 발색도 좋아서 매일 잘 쓰고 계신 것 같습니다.
  • 메이크업 시험 과제용으로 주문했는데 바로 다음 날 받았습니다. 학원 가서 발색을 했는데 색도 예쁘고 지속력도 괜찮은 편이라 잘 사용할 듯 합니다.
  • 가성비로 제일 좋습니다. 립, 볼터치, 아이 용으로 쓸 수 있어 돈도 아끼고 실용적인 것 같습니다. 종합 선물세트 같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