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네일팁 | 젤 네일 리무버 | 네일팁 스티커 | 네일팁 글루 추천, 네일샵에 다녀온 것 같은 TOP 제품

네일팁 은 그 어떤 연장기술보다 빠르게 네일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쉽고 간편한데 아름답고 오래 갑니다 표면을 다듬기 위한 파일링이 필요없습니다 글루가 아닌 네일팁으로 연장해서 획기적으로 쉬우며 얇아서 가볍고 말랑해서 자연스럽고 쉐입은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자연네일 구조를 완벽하게 연구했으며 힘이 분산되는 유려한 커브와 단단한 프리엣지로 오래도록 유지됩니다.

10분안에 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연장으로 누구나 쉽게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손이 예뻐 보이는 핏과 디자인, 사용감, 유지력, 밀착력까지 잡은 네일을 연출해보세요 요즘 네일팁은 시간이 자나면서 밀착도가 상승하고 기포가 보이지 않아 자유롭고 폭넓은 디자인이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네일샵에 다녀온 것 처럼 자연스럽고 예쁜 네일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네일팁 추천

다이아미 카누그라팁 2종 젤연장 손톱연장

55,000원 


다이아미 카누팁 클리어 네일팁 360p

10% 28,000원 25,200원


미뮤즈 스트로베리키스 패디 4종 세트

30,500원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 네일팁

30% 61,270원42,760원


미뮤즈 위드블랙 네일 3종 세트

20,700원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 패디

10,900원


오피아이 엑스퍼트 터치 젤네일 보라 리무버

17,290원


뷰랩 젤리글루 네일접착제 20g

15,000원


네일팁 꿀팁

시작하기 전 손을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유지력이 더 올라갑니다 젤이 피부에 닿지 않게 시술해주세요 유지려깅 올라갑니다 자연 손톱을 짧게 다듬어주세요 고운 파일이나 버퍼로 자연네일 표면에 가볍게 스크래치 해주세요 알콜스왑을 사용해서 네일 표면의 유수분을 제거해주세요 자연네일에 팁을 대보고 딱 맞는 사이즈를 골라주세요 사이드 월보다 팁이 커서 튀어나온 경우는 큐티클에서 2mm정도 띄워서 자연네일 표면에 얇게 발라주세요

가능한 그대로 사용하세요 가장 예쁜 모양으로 제작했답니다. 사용하고 난 팁을 버리지 마세요 언제든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법으로 초보라도 누구나 쉽게 세팅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보호필름의 손잡이가 큐티클 방향으로 향하도록 해주세요 발톱 모양에 맞게 부착 후 뜨는 부분이 없도록 약 3초간 골고루 눌러주세요 필요에 따라 손톱깎이나 네일 파일로 팁끝을 정리해주면 완성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