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웹툰 | 비엘웹툰 | BL만화 | 추천 및 사이트 총정리

웹툰의 장르는 점점 다양해지고 발전해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BL웹툰 을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 물론 이쪽 취향이신 분들도 많지만, 여성분들도 꽤나 찾는 장르가 되었네요. 마치 남성분들이 레즈물을 보는것과 같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만큼 웹툰 시장도 장르에 대해 관대해지고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엘 장르중에 상위권에 있는 작품들을 추천 해드리고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웹툰으로 문화생활을 잘 즐기시길 바랍니다.

BL웹툰 추천 및 사이트 정리

웹툰 추천

이 외에도 다양한 작품과 스토리의 BL웹툰이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BL을 검색하시면 더 많은 작품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장르의 웹툰도 많으니 마음껏 무료로 즐겨보세요.

사이트 추천

웹툰 정보

웹툰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깔끔한 UI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웹툰에 좀더 집중하고 다른 방해 없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우후죽순 나오는 스팸사이트들은 광고만 주렁주렁 달려 웹툰을 제대로 볼 수 없을 뿐더러 해킹이나 다양한 위험에 노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캡쳐해오거나 퍼오는 것이기 때문에 그림 화질도 떨어지고 중간 중간 엑박이 뜨는 경우도 허다 하죠.

그래서 항상 정식으로 운영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에서 보는게 중요합니다. 위에는 오래 유지해온 공식 사이트로 꽤나 많은 구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주 신작 업데이트도 빠르고 고퀄리티의 웹툰이 많으니 꼭 참고하셔서 BL웹툰 보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