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2등 당첨금 수령 후기 및 당첨 비결

오늘은 로또 2등 당첨금 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로또 당첨이라면 등수 상관없이 너무나 부러운 일인것 같습니다. 1등은 당연히 부럽지만 2등만 되더라도 거의 1억 가까운돈을 받기에 안부러울수가 없는데요. 이번 포스팅에는 제가 오랜 기간 고민 했고 찾았던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로또에 당첨되는 사람들을 보며 너무 부러웠습니다. 힘들게 직장 생활을 하고 있지만, 나도 언젠가 저렇게 당첨되서 큰돈을 만져보고 싶다 그런 생각을 했죠. 근데 또 의문이 드는 겁니다. 저런 사람들은 단순하게 운이었을까??? 여기서 파생되어 시작된 정보 서칭이 저에게 커다란 선물을 가저다 줍니다.

로또 2등 당첨자들 후기

은근 많은 로또 2등 당첨자들의 후기를 보게 된것인데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당첨되어 거래 영수증등을 통해 인증하고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저사람들은 어떻게 된걸까?? 수동일까? 자동일까?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2등 뿐만 아니라 1등 은 물론 3등 등 다양한 당첨자들이 실제 인증 하는것을 보며 더욱 신뢰가 생기 더라구요. 분명 저사람들은 무언가가 있다. 처음에는 너무나 부러웠습니다. 그저 운이 좋았던거 아닐까??

근데 또 생각해보면 왜 맨날 자기가 좋아하는 숫자로 로또를 사고 자동으로 로또를 사는 지인들이나 주변 사람들에서는 당첨자가 없는지.. 3등은 커녕 4등 되었다는 소리도 못들어 봤는지.. 결국 답을 찾아냈습니다.

분석번호의 답이 있었다

결국 당첨자들의 공통점은 모두 분석번호를 받아서 구매를 했다는 것이죠. 어떤 분석 번호냐, 역대 로또 당첨 번호를 분석하고 또 거기서 필터링 까지해 확률을 극악으로 올린 분석 방법이 있었던 겁니다. 당연히 이런 방법은 특허신청까지 완료해 일반인들은 어떤 노하우인지 전혀 알지 못하는 거죠.

가끔 혼자서 역대 당첨 번호를 분석하고 뭐 몇번 출현했고 그런걸 분석하는 분들을 보셨죠?? 이게 사람이 할일이 절대 못됩니다. 계산상 절대 사람이 할 수없고 무조건 인공지능 컴퓨터가 해야할 일이죠. 그래서 특허를 내고 알아도 못따라 하는 것이죠.

이런 분석 번호를 알려주는 몇개 업체를 골랐습니다. 당첨자도 많이 배출하고 최대한 신뢰 있는 곳만 뽑고 뽑아 결국 한개 업체로 제가 추렸네요. 다행이도 처음 4주간은 무료로 매주 보내주고 있습니다. 저처럼 의심 많은 사람들도 한번쯤 그냥 사용해볼 수 있는 거죠. 거기서 정말 효과가 있으면 계속 이용하면 되고.. 마음에 안들면 무료 기간만 쓰고 관두는 거죠. 저는 계속 해서 쓰고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우선 신청하면 매주 4주간 무료로 분석 번호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먼저 속는셈 치고 무료로 한 번 이용해보세요.

마무리

다들 인생이 정말 힘드시죠. 한번쯤 나에게도 저런 행운이 왔으면 좋겠다. 아 한번만 당첨되면 모든게 해결될것 같은데.. 결국 일반적인 생각으로는 이뤄내기 힘듭니다. 뭐든지요. 사업이든 어떤 일이든. 우리가 매주 사는 로또 번호 조차도 이런 의구심을 한 번 품어보셨어야 합니다.

한주간의 희망을 주는 로또를 이번에는 조금더 의미 있는 번호로 구매해 보세요. 사람의 인생은 한치 앞을 모르니, 이런 행운이 나에게 올지도 모르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