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5등 당첨금 수령 및 확률 높이는 비결

성인 20세 이상 이라면 한번쯤은 꼭 사봤을 로또. 오늘은 로또 5등 당첨금 수령 및 확률 에 대해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로또 5등은 많이 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면 결국 총 구매 금액에 비해 현저히 낮은 확률 이죠. 사실상 손해라는 겁니다. 막상 당첨되도 5천원 밖에 안되는 돈이니 한번 당첨되는걸로는 구매 금액을 넘어서기엔 택도 없죠.

하지만 이런 5등의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을 이용해 마치 부업하듯이 꾸준하게 수익을 내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로또의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 없을까. 참 많이 고민을 했거든요. 결국 방법은 있었습니다.

로또 5등 당첨금 확률 높이는 비결

분석 번호에 답이 있다

답은 분석에 있었습니다. 가끔 로또 번호를 분석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을 보셨나요?? 본인만에 방법으로 역대 로또 번호를 이용해 중복된 부분을 없애기도 하고, 뭐 이런저런 방법으로 직접 분석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을 보셨을 겁니다. 저도 처음에는 저게 무슨 의미가 있나 생각을 했는데요. 결국 원리는 맞았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직접 분석하는게 절대 쉽지 않죠. 불가능 하다 봐야 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경우의 수와 또 그걸 필터링 하는 기술들을 사람이 직접한다는게 말이 안되거든요. 그래서 똑똑한 컴퓨터가 직접 알고리즘을 짜서 분석해주고 필터링 까지 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게 당첨의 비결이었던 겁니다.

분석 번호 무료로 받아보기

앞에 말씀드린 분석 번호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업체가 있습니다. 물론 이벤트성으로 4주간만 무료로 제공됩니다. 저도 현재 무료로 이용하고 있지만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직접 써보고 당첨되는 1등 2등 3등 다양한 당첨자들이 속출 하고 있고, 이미 그 분석 번호의 신뢰도는 입증되고 있네요.

간단하게 신청만 하면 문자로 보내주니 4주를 이용해보시고 별로라 생각이 드시면 그냥 안하셔도 되는 손해볼것 없는 장사입니다. 특허 받은 분석 방법이라니 그만큼 아직까지는 소수만 이용하고 있는것 같네요. 아래를 통해 신청해보세요.

끝맺음

인생의 큰 기회가 될수 있는 로또 당첨. 한주 한주 큰 기대감을 가지고 구매를 하며 살아간다는 것은 한편으로는 긍정적인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 조금더 활기찬 인생이 될수 있고 희망이라는 것은 인간에게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너무 요행을 바라며 무리한 금액이나 큰금액을 한탕주의로 구매를 하는것은 매우 좋지 못합니다. 로또도 도박처럼 하지말고 건강하게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