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썸네일

장기렌트카 장단점 및 가격비교 사이트

요즘 많은 분들이 장기렌트카 를 이용할지 신차를 구매할지 많이 고민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장기렌트는 내가 차를 구매 하는게 아닌 업체에서 신차나 중고차를 구매하고 나는 회사차를 빌리는 개념 입니다. 그럼으로 얻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정확히 비교해보시고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에는 장기렌트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확한 차량별 가격비교 사이트 또한 안내해드렸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중고장기렌트카 가격비교 및 이용 장단점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

장기렌트카 를 진행하시려는 분들은 바로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유치도 가장 많이 하고 있는 업체고 신뢰도 면에서도 1등입니다. 고객 입장에서 가장 좋은 조건의 방식을 진행하고 있으니 견적 비교를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장기렌트카 정보 및 장단점

렌트와 리스의 차이

차를 빌리는 방법 중에 렌트 말고 리스의 방법도 있는데요. 우선 둘의 차이도 정확히 비교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렌트와 리스는 번호판에서 차이가 닙니다. 장기렌트카는 번호판을 하, 허, 호 와 같은 번호판을 달고 있어 누가봐도 저건 렌트차다 라고 알수있죠. 반면에 리스 차량은 일반 번호판으로 등록되어 겉에서 봤을땐 리스 차량인지 일반차량인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리스는 렌트와 다르게 월리스비 외에 추가로 보험이나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또한 리스 차량은 주행거리 제한이 있어, 추가로 운행한다면 비용을 더 납부해야 하죠. 이러한 비용적인 부분의 렌트와 리스의 차이가 있습니다.

장기렌트카의 장점

장기렌트카 장점
장기렌트카 장점

초기 비용이 없다

먼저 장기렌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일수 있는 부분입니다. 바로 초기비용으 들지 않는다는 건데요. 일반적으로 새차를 구매하시게 되면 취등록세, 보험료 등 초기 비용이 크게 발생합니다. 하지만 렌트를 이용하게 되면 월납입금만 있으면 바로 운행이 가능하죠.

이런 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장기렌트를 선택하게 되십니다. 내가 현재 초기비용이 부담되거나, 나이가 어려서 보험료가 비싸게 나오시는 분들 등 초기 비용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금 절감 효과

법인이나 개인사업자 분들이 장기렌트카를 이용하시면 절세효과가 있습니다. 렌트비용을 사업자 경비 처리해 세금을 절감할 수 있죠. 하지만 개인사업자의 경우 렌트뿐만 아니라 신차 구매도 경비처리가 가능하니, 개인사업자 분들은 세금 절감 문제만으로 꼭 렌트를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개인 신차 구매도 감가상각비 항목을 통해 연 1천만원정도(할부비) 경비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산이나 채무로 잡히지 않는다

차량을 구매하게 되면 차량도 자산으로 잡히게 됩니다. 만약 할부로 구매하게 됐다면 할부비 또한 채무로 인식하게 되죠. 그래서 이 부분을 잘 체크 하셔야 합니다. 만약 임대주택을 살고계시거나, 앞으로 분양 및 임대주택 입주 계획이 있으시다면 당연 고가의 차량은 자산으로 잡혀 입주 조건에 부합하게 될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차량 대출로 인해 원하는 만큼 금액이 나오지 않거나, 대출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이러한 부분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장기렌트카는 자산이나 채무로 잡히지 않으니 이러한 이점이 굉장히 큽니다.

차량점검을 하지 않아도 된다

기본적으로 차를 구매하게 되면 모든 관리는 본인이 해야 합니다. 주기적으로 센터도 방문하고, 문제가 발생했을시에도 본인이 처리해야 하지만. 장기렌트카는 업체에서 정비 서비스를 지원해주기에 문제가 생기거나 점검 주기가 되면 업체측에 문의하면 되는 부분입니다.

차량 관리로 인한 시간 소비나 비용등이 절감되니 이 또한 큰 장점으로 작용 됩니다.

차를 빨리 받을 수 있다

요즘은 반도체 난으로 국내차를 구매하게 되더라도 최소 6개월에서 인기차량은 1년이 넘도록 기다려야 합니다. 무슨 외제차를 구매하는 것도 아니고, 신차 받는게 너무 어렵죠. 하지만 장기렌트카는 차를 미리 확보해 놓고 렌트를 받기 때문에 신차 구매 보다 더 빨리 차를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렌트기간 만기후 차량 인수 가능

처음 계약한 렌트기간이 만기 된후 차량이 마음에 든다면,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차량을 인수할 수 있습니다. 차가 계속해서 마음에 드시거나 이제 일정 비용을 한번에 지불하고 월납입금 없이 계속 타고 싶다면 인수가 가능하니 이 또한 좋은 부분이죠.

장기렌트카의 단점

하, 허, 호 번호판

먼저 하허호 번호판을 사용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딱히 신경쓰시지 않는 분들도 계시지만, 다른 사람들 눈에 렌트카라는 인식이 강해 이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렌트카라는걸 알리지 않고 싶은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수 있습니다.

단절되는 보험경력

운전 초기에는 보험료가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보험료를 지불하고 오래 운전을 하다보면 점점 보험료가 싸지고 나중에는 부담이 덜하게 되죠. 하지만 이런 기간에 렌트카를 이용한다면 보험 경력이 단절되어 추후 신차 구매후 보험가입시 여전히 비싼 보험료를 내야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장기렌트카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대략적인 비용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선납금액, 보증금액 등에 따라 월납입금이 각각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좀더 자세한 부분은 해당 사이트에 상담신청을 하면 더욱 자세히 안내받을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고 신뢰있는 곳으로 안내해드리니, 잘 체크하시고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장기렌트카 업체

장기렌트카 정보

장기렌트카를 선택할때는 어떤 차량을 탈지 먼저 고민해보시는게 좋은데요. 보통은 사업자 분들은 세단 차량을 많이 선택하시고 개인 분들은 suv차량을 많이 선택합니다. 예전에는 인원을 옮기거나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 위해 스타리아 같은 차량이나 카니발 차량을 만히 렌트 했지만 요즘은 초기비용을 저렴하게 운용하기 위해 개인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세단 차량 이나 suv차량 모두 장기렌트카 차량으로서 선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위에 몇개의 업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두 신뢰 있고 안전한 업체들이니 견적을 받아 보시고 선택해보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