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조건 썸네일

장기렌트카 조건 및 가격 비교

장기렌트카 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떤 조건이 있고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보고 싶은 부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장기렌트카 조건 과 가격 비교 등을 정확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신뢰 있고 정확한 업체도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장기렌트의 장점과 단점은 많지만 먼저 장점으로는 본인의 신용이나 상황에 맞기 차를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보증, 보증금, 선수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장기렌트를 할 수 도 있고 신차 구매보다 장기렌트만의 장단점도 있죠. 장기렌트카 장단점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글을 확인 해보세요.

장기렌트카 견적 및 비용 추천

    장기렌트카 견적 비교 바로 하기

    장기렌트카를 견적을 바로 알아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업체 선정은 굉장히 중요한대요. 고객들을 많이 유치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서비스나 신뢰가 좋다는 반증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카 조건

    무보증 방식

    무보증 방식

    장기렌트카의 무보증 방식의 장점인데요. 바로 구매가 대비해서 초기비용이 많이 저렴하기에 부담이 적습니다. 대부분의 장기렌트 이용자분들이 선호하는 방식입니다. 다만 무보증이기에 고객의 신용도를 굉장히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

    본인이 어느정도 신용도가 보장되신다면 충분히 이용하면 좋은 방식입니다.

    보증금 방식

    보증 방식

    보증금 방식은 쉽게 얘기해 처음 장기렌트를 할시 월세나 전세처럼 일부 금액을 렌트사에 납부하는 것이죠. 그뒤 계약 종료시점에 보증금을 돌려 받는 방식 입니다. 비교적 무보증 방식보다 월렌탈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당연히 초기 목돈이 필요하다는 부분이겠죠.

    만약 금전적 여유도 있고, 월렌탈료를 줄여 장기적 렌탈비용을 줄이고 싶으시다면 보증금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보증보험 방식

    보증보험 방식

    무보증 방식과 보증금 방식을 합친 방식 입니다. 본인 신용도에 따라 보증되는 금액만큼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증권을 설정하는 방법 입니다. 마찬가지로 초기비용이 절약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무보증과 마찬가지로 신용도가 좋은분들만 가능합니다.

    추가로 보증보험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니 이 부분도 염두하셔야 하죠.

    선수금 방식

    선수금 방식

    2번째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선수금 방식 입니다. 계약기간의 총 렌탈비를 일부 미니 납부해 매월 납부하는 월납입금을 줄이는 방식입니다. 사실상 총 렌탈비는 똑같지만, 매월 나가는 렌트비는 저렴합니다.

    금전적 여유가 있고 매월 내는 렌탈비의 부담을 줄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방식입니다.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장기렌트카를 이용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어디서 이용해야할지 잘 모르시겠죠?? 가장 신뢰 있는 업체 선정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곳이니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장기렌트카 업체

    장기렌트카 정보

    장기렌트를 이용할때는 다양한 조건이 있는데요. 보증 방식 무보증 방식 등 다양한 방식이 있습니다. 초기 비용이 없는 분들은 초기 비용이 들지 않는 방식을 이용해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말씀드린대로 초기비용이 적게 드는 방식은 신뢰 문제로 월비용이 더 많이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장기렌트카 업체를 선정하실때는 먼저 각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견적을 받아보고 어디가 저렴한지 그리고 내게 맞는 조건이 어떤건지 파악을 하시고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저렴한 곳을 고르다기보다 신뢰성이나 안전성을 조사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