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썸네일

장기렌트카 견적 및 비용 추천

장기렌트카 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견적 이나 비용이 천차만별이기에 잘 알아보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너무 터무니 없이 싼 견적을 부르는 업체는 뭔가 있을테고, 반대로 너무 비싼 견적을 부르는 업체는 그냥 바가지를 씌우려고 하는 것이겠죠. 일반적으로 어느정도 시장에서 평균화된 견적이나 비용이 있으니 잘 기준 삼아 본인 상황과 조건에 맞는 업체를 선정 하셔야 합니다.

수입차 장기렌트 견적 및 조건 바로보기

    장기렌트카 견적 및 비용 비교 사이트

    국내차 뿐만 아니라 외제차 장기렌트 가격 도 알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장기렌트 가격비교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보증, 보증금, 선수금, 보증보험 등 다양한 조건중 본인에게 가장 알맞는 비용의 견적을 찾아보세요.

    장기렌트카 장단점

    신차 구매와 장기렌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장기렌트를 이용함으로써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요??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좀더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점

    장기렌트카 장점

    초기 비용이 없다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취등록세, 보험료 등 초기에 발생되는 비용이 상당히 큽니다. 이 부분이 부담스러우셔서 장기렌트도 많이 고민하고 계신대요. 실제로 렌트를 이용하게 되면 이런 초기비용이 절약되니 부담감이 줄어듭니다.

    절세 효과

    법인이나 개인사업자 분들이 렌트를 이용하게 되면 절세가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용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이런 부분에서 렌트를 선택하시는 법인사업자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신차 구매도 개인사업자 같은 경우 비용처리가 가능하니, 이부분 잘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산이나 채무로 잡히지 않는다

    차량을 구매하게 되면 자산으로 잡힙니다. 또한 할부로 구매를 했다면 그 할부금액이 채무로 잡히게 되는데요, 이 부분을 잘 체크하셔야 합니다. 만약 입대주택이나 분양을 받으려고 준비하신다면 신차 구매는 조금 미루시거나, 장기렌트를 이용 하시는게 좋습니다.

    차량관리는 렌트업체에서

    차를 이용하다보면 잔고장이나 주기적으로 점검을 해야 하는 귀찮음이있습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렌트를 이용하게 된다면 렌트업체에서 모두 해결해줍니다. 업체에서 정비 서비스를 지원하기에 귀찮은 부분은 모두 업체에 문의하면 됩니다.

    단점

    하, 허, 호 번호판

    렌트카는 번호판 앞자리가 하허호로 시작하게 되는데요. 이는 내차가 렌트카라는걸 알려지게 됩니다. 요즘은 장기렌트 인식이 매우 좋아져 괜찮아졌지만, 그럼에도 이 번호판을 싫어하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단절되는 보험경력

    운전초기에는 보험료가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렌트를 이용하게 되면 보험경력이 단절되어 추후에도 계속 비싼 보험료를 내고 운전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보험비가 어느정도 저렴해진 타이밍에는 문제 없는 부분일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견적 신청

    장기렌트카 업체

    장기렌트카 정보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이유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신차를 구매하는 것보다 초기비용이 저렴하고 더욱 좋은 차량을 운용할 수 있죠. 그래서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개인으로 이용하기도 합니다. 또한 사업자 분들은 비용 처리를 위해 타기도 하는데요. 사업자 분들은 굳이 신차를 개인 명의로 구매해서 타는것보다 장기렌트를 유지하며 비용처리 하는 것이 더욱 절세면에서 유리하죠.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요즘은 수입차들도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입차가 아니더라도 차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2년씩 번갈아가며 다른 차량을 타며 재밌게 운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장기렌트카는 다양한 장점이 있으니 참고해서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견적 비교는 위에 몇개 업체를 소개해드렸으니 참고하셔서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