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장기렌트 썸네일

수입차 장기렌트 견적 및 조건 바로보기

장기렌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중 수입차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조금 자금 여유가 있으시거나 사업자 분들은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수입자 장기렌트 견적을 바로 알아보고 어떠한 조건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렌트는 꼭 신뢰 있고 출고 물량이 많은 곳에서 진행 하셔야 합니다. 스팸식으로 올라오는 사이트나 업체들은 다소 위험할 수 있으니 꼭 아래에 있는 공식업체들에서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벤츠장기렌트 견적 비교 및 조건

수입차 장기렌트 견적 비교

수입차 같은 외제차 렌트 가격 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바로 아래에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눈에 견적을 비교하고 조건에 따른 비용도 바로 알아 보는게 좋습니다. 좀더 자세한 부분은 상담을 통해 알아보시는게 더욱 빠릅니다.

장기렌트카 조건

보증금 방식

보증금 방식

보증금 방식은 월세나 전세 같은 방식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부 금액을 렌트사에 납부하고 계약 종료시에 다시 돌려 받는 방식입니다. 비교적 무보증 방식보다 월렌트비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초기 목독이 필요하다는 부분이 있지만, 비교적 안정적으로 렌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보증 방식

무보증 방식

무보증 방식은 초기 비용이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보증 방식이기에 고객의 신용도를 굉장히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 본인이 어느정도 신용도가 되신다면 이용하기 좋은 방식입니다. 초기에 비용이 필요 없기에 목돈이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증보험 방식

보증보험 방식

무보증 방식과 보증금 방식을 합친 방식 입니다. 신용도에 따라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증권을 설정하는 방식입니다. 마찬가지로 초기비용이 절약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무보증과 마찬가지로 신용도가 좋은 분들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험 이용시 수수료가 발생되니 이부분은 체크하셔야 합니다.

선수금 방식

선수금 방식

선수금 방식은 계약기간에 낼 총 렌트비 중 일부를 계약 초기에 미리 내는 방식입니다. 사실상 총 렌트비는 똑같지만, 초기에 미리 내고 계약기간동안 월렌트비를 줄이는 방식입니다. 사실상 조삼모사지만, 렌트 업체에서 혹시 모를 담보 개념으로 일부 금액을 받고 진행하는 선수금 방식을 많이 진행합니다.

수입차 장기렌트 가격 비교 사이트

수입차 장기렌트 업체

수입차 장기렌트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업체입니다. 신뢰도나 저렴한 견적으로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있는데요. 견적 신청을 하면 본인 조건에 맞는 견적을 바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이용시 먼저 견적을 받아 보고 비교해보는 것이 최우선이니 바로 신청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장기렌트 정보

최근 젊은 사람들도 수입차를 많이 운용하고 있습니다. 수입차라고 하면 돈을 많이 버는 사람, 그리고 사장님들이나 유복한 자녀들이 많이 탔었는데요. 요즘은 욜로 라는 시대에 맞춰 젊은 사람들도 하나의 행복을 위해 타고 있는 형태입니다. 또한 장기렌트 를 통해 수입차를 저렴하게 탈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일반인들에게도 쉽게 보급되고 있는 것이죠.

그래서 장기렌트 를 탈때 조금더 월비용을 지불하고 수입차를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큰 차이가 안나기 때문이죠. 수입차 장기렌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제가 위에 소개해드린 몇개 업체를 잘 보시고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견적을 보고 정확히 비교해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