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장기렌트 썸네일

BMW 장기렌트 견적 비교 바로보기

요즘 BMW 차량의 디자인이 너무 이쁘게 잘나오고 있습니다. 실내는 물론 외부 디자인까지 벤츠를 따라잡으며 좀더 BMW 차량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이에 따라 BMW 장기렌트 수요도 굉장히 많이 늘고 있습니다.

렌트 비용 자체도 굉장히 많이 싸진 상태라, 3 5 시리즈는 국산차와 비슷한 월렌트비로 운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아래에 가장 신뢰 있고 저렴한 조건의 장기렌트 업체를 안내해드렸으니, 꼭 참고하셔서 내게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제네시스 GV70 G70 장기렌트 견적 비교

BMW 장기렌트 견적 비교

BMW 장기렌트 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견적 비교 사이트 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용 만족도나 비용면으로 봤을때도 가장 소비자에게 유리하고 좋은 조건의 방식을 제공하고 있으니, 가장 먼저 알아봐야할 1순위 입니다. 항상 잘 비교해보시고 장기렌트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장기렌트 조건표

장기렌트를 이용할때는 크게 4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표로 알려드리니 이용전 내가 어떤 조건에 부합하는지 잘 판단하시고 렌트를 이용하신다면 분명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무보증 방식초기비용 X / 월납입금 높음
보증금 방식초기비용 O / 월납입금 낮음
보증보험 방식초기비용 X / 월납입금 높음 / 보험 가입 수수료 발생
선수금 방식초기비용 O / 월납입금 낮음

렌트이용시 장점

BMW 장기렌트 장단점

초기 비용이 없다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 입니다. 초기 비용이 덜 들어간다는 것인데요. 일반적으로 새차를 구매하시게 되면 취등록세, 보험료 등 초기 비용이 크게 발생합니다. 렌트를 이용하게 되면 이런 부분을 줄일수 있습니다.

절세 효과

법인이나 개인사업자 분들이 장기렌트를 이용시 절세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특히 법인사업자를 운영하는 분들은 렌트를 많이 이용하시게 됩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는 렌트 이용시 절세 효과가 있지만, 신차 구매시에도 똑같이 절세가 가능하니 이 부분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산이나 채무로 잡히지 않는다

차량 구매시 차량이 자산으로 잡히게 됩니다. 게다가 할부로 구매했다면 할부대출이 채무로 잡헤기 되죠. 본인이 임대주택을 입주중이거나 계획중이라면 자산이나 채무로 잡힌 부분이 굉장히 불리할 수 있습니다. 신차 구매시 자산이나 채무로 잡히게 되니, 렌트를 이용한다면 이러한 부분을 계획적으로 사용할 수 있죠.

BMW 장기렌트 측면

차량관리

차량을 관리하는것이 귀찮은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렌트를 이용하시면 해결 됩니다. 주기적인 점검이나 차량이 문제가 생겼을때 렌트업체에서 해결해주니 내가 직접 센터를 간다던가 그런 귀찮은 부분을 서비스 받을수 있습니다. 차량 관리로 인한 시간 소비나 비용등이 절감됩니다.

렌트이용시 단점

하허호 번호판

렌트차량은 앞자리가 하허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누구나 보더라도 아 저차량은 렌트차구나 하고 알수있죠. 이부분을 굉장히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어 단점으로 작용될수 있습니다.

단절되는 보험경력

렌트 이용시 회사에서 보험을 들어주기에 내 차량보험 경력은 단절됩니다. 경력이 쌓일수록 보험료가 줄어드는 차량보험 특성상 추후 내차 구매후 보험 이용시 불리할 수 있습니다.

BMW 장기렌트 가격 비교 사이트

장기렌트 업체

BMW 장기렌트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정확히 어떤 조건에서는 어떤 견적을 받는지 등 상세하게 알아보실 분들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견적으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세요.

장기렌트 정보

BMW는 과거 양카로 많은 인식이 되었었죠. 하지만 최근에 BMW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굉장히 인식이 달라졌습니다. 디자인도 엄청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바뀌고 내부 또한 굉장히 이뻐졌는데요. 이때문에 최근에는 차량 브랜드 1위 자리에 올라가기도 했습니다. 벤츠와 비교했을때 과거에는 무조건 벤츠를 많이 구매했지만 요즘은 BMW가 더 많은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BMW 장기렌트 를 이용하시는 개인이나 사업자 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업체 중에 원하시는 곳에서 견적을 받아 이용해보시면 되는데요. 원하시는 분들은 빠르게 견적을 받아서 비교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