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썸네일

제네시스 GV80 G80 장기렌트 견적 비교 사이트

요즘 많이 장기렌트 차량으로서 이용하고 계시는 제네시스 GV80 G80 장기렌트 차량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장기렌트는 기본적으로 월렌트비를 지불하고 이용하게 되는데요. 여러가지 방식으로 렌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견적을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와 어떤 조건들이 있는지 알아볼테니 참고하시고 좋은 결정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네시스 GV70 G70 장기렌트 견적 비교

제네시스 GV80 G80 장기렌트 견적 받기

바로 아래에 제네시스 GV80 G80 장기렌트 차량의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견적은 최대한 많은 곳에서 받아보는 것이 중요한대요. 그렇다고 싼곳에서 덜컥 진행하시면 안됩니다. 너무 싼곳 보다 본인의 조건에 맞는 곳에서 신뢰 있는 업체에서 진행해야 추후에 탈이 없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견적 비교 해보시기 바랍니다.

장기렌트 조건

제네시스 장기렌트 조건
무보증 방식초기비용 X / 월납입금 높음
보증금 방식초기비용 O / 월납입금 낮음
보증보험 방식초기비용 X / 월납입금 높음 / 보험 가입 수수료 발생
선수금 방식초기비용 O / 월납입금 낮음

무보증 방식

무보증 방식은 초기에 보증금이 필요 없이, 월렌트비만 지불하고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때문에 고객의 신용도를 중요하게 보고 있는데요. 초기 비용이 적게 드는대신 월납입금이 비교적 높은 편입니다.

보증금 방식

무보증과 반대로 보증금 방식은 초기에 보증금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보증금을 담보로 지불하기에 월렌트료는 무보증 방식보다 낮습니다. 보증금은 초기 납부후 계약 종료시 다시 돌려 받으니, 총렌트 비용을 줄이고 싶으신 분들은 보증금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증금 방식

보증보험 방식

무보증 방식과 보증금 방식을 결합한 방식인데요. 신용도에 따라 증권을 설정해 보험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업체에 문의해 정확한 견적을 요청해보시는걸 추천하는 방식입니다.

선수금 방식

보증금과 비슷한 개념인데요. 선수금 방식은 총 렌트비 중 일부를 어느정도 초기에 보증금 개념으로 미리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보증금 처럼 돌려받지는 못하지만, 어차피 내야할 렌트비를 미리 일부 지불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때문에 총 렌트비는 같지만 일부 렌트비를 지불했기에 월렌트비는 줄어듭니다.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

장기렌트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제네시스 차량은 물론 여러 차량들의 렌트비를 비교해볼수 있고 진행도 가능합니다. 최대한 견적 요청을 하셔서 많은 견적을 받아보시고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장기렌트 업체

장기렌트 정보

제네시스 라인은 현대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8시리즈 라인은 3개의 라인중에 중급정도에 형성되어 있는 제네시스 라인인데요. 그만큼 너무 중후 하지 않고 또 반대로 가볍지도 않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등급입니다. 특히 g80은 고급 세단으로 타기도 좋고 적당히 중후함도 있어 사장님들도 많이 찾으시고 있죠.

또한 gv80은 고급스럽고 멋진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에게 선택 받고 있습니다. 제가 볼때에도 국내에서 gv80이 suv중 탑급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1억이 넘지 않는 금액으로 예약이 밀릴정도로 인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네시스 장기렌트 로서도 인기가 많은 차종인데요. 위에 소개 해드린 업체들 중에 저렴하게 견적을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