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담보대출 썸네일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금리 조건 상품 총정리

보통 아파트를 구매하시거나 급한 대출이 필요해 아파트를 담보로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글에서는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금리 조건 등을 총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담보대출이기에 신용대출 보다야 조건이 까다롭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조건들이 항상 변동이 있습니다. 그래서 매번 대출을 하실때 조건들을 알아보시고 진행하셔야 무리가 없습니다. 아래에 아파트담보대출을 진행하는곳도 안내해드렸으니 참고하셔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 및 신청하기

바로 아래에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를 비교할 수 있고 신청하는 업체를 안내해놨습니다. 부동산 후순위 대출 로도 많이 이용하는 곳이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조건이나 금리등도 저렴하고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니 바로 확인해보세요.

아파트담보대출 상품 추천

카카오뱅크 주택 담보 대출

카카오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카카오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 입니다. 간단하게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한대요. 대출 한도는 최대 10억원 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현재 3%대로 언제든지 변동될수 있는 변동금리 입니다. 아래에 금리 등을 표시해놨으나, 현재 금리가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는 언제든지 바뀔수 있으니 바로 아래 신청 사이트에서 카카오뱅크 아파트 담보 대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최저 3.94% / 최고 3.94 / 평균 3.25%
가입 방식스마트폰
중도상환 수수료없음
대출 한도최대 10억원

KB 주택 담보 대출

kb국민은행 아파트담보대출

만19세 이상 주택을 소유한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담보 시세의 최대 70% 한도 내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15년 부터 40년 까지 장기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내 분할상환방식 선택 가능 하고,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원금균등 분하상환 등 대출 원ㄹ리금은 납부일을 약정하여 일정주기 매월 납입합니다. 실시간 대출상환을 원하시는 경우 다음의 채널을 통해 가능합니다. KB 주택 담보 대출 을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인 주택소유자
대출 한도담보물건 시세의 최대 70% 한도 내
대출 금리연 4.17% ~ 6.1% (변동금리)
대출 기간아파트 : 15년, 20년, 30년, 35년, 40년 / 주거용오피스텔 : 5년
중도상환 수수료3년 이내 상환금액의 1% ~ 1.5%
대출 상환대출기간 내 분할상환방식 선택 가능
연체 이자연체 이자율 : 대출이자율 + 연체가산이자율 3% (최고 연 19%)

농협 NH 주택 담보 대출

농협 아파트담보대출

농협은행을 거래하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담보대출을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따로 개인 신용은 중요하지 않고 담보를 보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5억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 및 금리는 매번 달라지니 때에 따라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바로 아래 농협 후순위 담보 대출 이나 농협 오피스텔 담보 대출 등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농협은행 거래 고객
대출 한도1억원 이상 5억원 이내 (변동 될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연 4% ~ 11% (변동 될수 있습니다.)
연체 이율대출 약정금리 + 최대 연3%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대출,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OK SAVING 대출

담보 대출을 진행하시고도 자금이 부족하신 분들이나 담보대출만큼 큰돈이 필요하지는 않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부동산 소유자나 직장인, 차량 소유자 등 어느정도 자본이나 소득만 확인이 되신다면 4천만원까지 무리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빠르게 무료 상담 신청을 하셔서 금리나 한도를 확인해보세요.

ok saving 아파트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FAQ

아파트담보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인가요?

아파트담보대출 한도는 보통 담보가의 70% 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별로 이 담보가액 70%의 최대 10억원 까지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의 경우 한도가 10억원내이기에 때문에 담보가 70%가 10억이 넘어가더라도 10억까지밖에 대출이 안됩니다. 물론 상품별 한도가 다르니 필요한 한도에 따라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는 최저 연 3%대부터 시작합니다. 정부지원 상품의 경우 더 저렴한 저금리 상품으로 진행이 가능하지만, 정부지원 상품은 굉장히 제한적이기 때문에 보통은 일반 금융권 상품을 많이 쓰게 됩니다. 대출 금리는 대출사에서 정해주는 일정 범위 내에서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