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대출 썸네일

소상공인대출 상품 총정리 및 신청하는곳

코로나 이후 각종 규제 및 경제 상황 등으로 소상공인 분들이 상당히 어려워졌습니다. 당장 지출 해야 하는 자금때문에 소상공인대출 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실제로 정부도 적극 지원하며 많은 상품들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상품들이 시중에 있고 대출을 신청 하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정보와 신뢰 있는 정보만을 선별해 정리했으니 본인들의 상황에 가장 알맞는 상품을 찾으시어 소상공인대출을 원활하게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소상공인대출 신청하는곳

소상공인분들이 어려워짐에 따라 정부에서도 적극적으로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부 지원 상품인 만큼 최소한의 기본 조건들만 갖춘다면 무리 없이 대출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별 대출 한도나 금리 등 조건들이 다르니 하나 하나 비교해보시고 가장 맞는 상품을 신청해보세요. 바로 아래에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는 소상공인 긴급 대출 을 바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대출 상품 소개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가장 많이 받으시는 대표적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인 상황에 따라 필요 한도 및 금리가 다르기에,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다른 은행 상품들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는 7천만원 정도 까지 가능하므로 아래에서 정확한 조건등을 비교해보시고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서울시 소상공인대출

서울시 소상공인대출

서울시에서 소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해당 조건에 충족하면 저금리 저신용으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자금 소진시까지 지원되는 상품으로, 간단하게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경기도에서 모든 소상공인에게 저금리로 지원해주는 대출 상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지원기간은 자금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저소득자 소상공인 조건으로 확인됩니다. 더욱 자세한 조건이나 신청 방법 등은 아래에 총정리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농협 소상공인대출

농협은행 소상공인대출

농협은행에서 진행하는 소상공인 대상 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사업기간이 6개월 이상 경과한 사업자들은 모두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사업을 영위하며 소득증빙이 가능하고 최근 농협으로 카드매출 입금실적이 잡히는 소상공인분들은 모두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조건과 신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KB비대면 소상공인대출

국민은행 소상공인대출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기기 및 기업인터넷뱅킹을 통해 다양한 대출 조건으로 상품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사업자 전용 대출입니다. 사업기간이 1년이상된 고객이라면 24시 언제든 대출이 가능합니다.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기업은행의 예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개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은행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기업은행은 소상공인 대상으로 많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본인 상황에 맞는 상품을 고르시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대출 한도 또한 비교적 높아 조건이 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햇살론 대출

햇살론 소상공인대출

위에 조건이 안되시거나 보다 쉽게 대출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대출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고, 위에 대출 상품들 보다 간단한 조건들로 대출이 가능하다보니 부담없이 많은 소상공인분들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대출을 하시려는 분들에게 또 추천드리는 대출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