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소상공인대출 썸네일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신청내용 및 상품 총정리

경기도에서 사업을 하시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상품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풀리면서 힘들고 어렵던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빛을 보시길 바랍니다.

다시금 발디딤을 위한 자금확보를 위해 소상공인 분들을 위한 대출 정보를 알려드리고 신청하는 곳을 안내해드리니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신청하는곳

코로나 19로 소상공인분들이 많은 피해를 입으며 정부 정책으로 대출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이미 작년부터 진행되어 왔지만, 아직 신청을 하지 못하셨거나 다시금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경기도 소상공인대출을 통해 지운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다행히 저금리와 대출 한도가 높아지며 당장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필요한 상품일거라 생각합니다. 당장 필요가 없더라도 언제 끊키질 모르니 긴급 대출 개념으로 받아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바로 신청해보세요.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지원대상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지원 대상

경기도 소상공인분들 중 저소득, 저신용자(연소득 5000만원 이하, 신용평점 744점 이하) 또는 사회적 약자 (50대 실직 가장, 장애인, 다문화 한부모 가정, 북한이탈주민,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이 지원 대상입니다.

지원대상자는 업체 1곳당 창업자금을 3000만원 이내, 경영개선자금을 2000만원 이내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담당 부서에서 특별지원이 필요하다고 추천한 소상공인은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지원내용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지원 내용
지원 대상저소득, 저신용 소상공인 (연소득 5000만원 이하, 신용평점 744점 이하)
대출 한도최대 5,000 만원
대출 금리연 3.14% 고정 금리
지원 규모200억원

최대 5,000만원 한도로 연이자 3%대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조건의 상품이지만 사실상 연소득 5,000만원 저소득 소상공인 대상이기 때문에 까다롭습니다. 음식점이나 특성상 매출이 많아질수밖에 없는 업종들은 지원 대상 조건에 들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래서 많은 소상공인분들이 불평 불만을 내놓는것이 사실 입니다.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외에 소상공인분들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대출 상품이 많으니 그런 상품들을 이용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정부지원 대출이 조건이 맞지 않거나 부족한 분들은 금융권 대출이나 아래에 제가 소개해드리는 대출을 이용해보신다면 좀더 수월하고 빠르게 지원이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지원 규모 200억원으로 해당 지원 금액이 모두 소진된다면 소상공인 대출 지원도 종료됨으로 참고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 소상공인대출

경기도에서 진행하는 소상공인대출 이외에도 추가로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은 햇살론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가 소상공인들을 위한 정책을 내세우며 여러 기관에서도 많은 대출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니 자세히 견적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FAQ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인가요?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 까지 지원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소득 5,000만원 이하 개인 신용평점 744점 이하 분들에게 대상되는 지원 대출이니 내가 해당 조건에 부합한지 부터 보시는게 좋습니다.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경기도 소상공인대출 금리는 정부지원 대출 이기때문에 저금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최저연 2~3%로 운용되고 있어 저신용자분들은 좋은 기회의 대출로 보여집니다. 일반 금융권을 저신용자분들이 이용할시에 낮은 대출 한도와 높은 대출 금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정부지원 대출을 적극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