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신용대출 썸네일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필요서류 금리 및 신청방법 총정리

직장인 신용대출 을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취합해 정리했습니다. 간단하게 대출을 신청하는 방법과 다른 조건 등 다양한 정보를 정리했으니 참고하셔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직장인 분들은 아무래도 다른사람들보다 신용대출을 수월하게 받을수 있습니다. 특히 회사가 튼튼한 중견기업급 이상의 회사를 재직중이시라면 회사의 신뢰도가 좋기 때문에 신용대출 한도나 금리도 일반인보다 좀더 유리하게 지급받을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디서 신청하면 좋을지 어떤 조건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하는곳

요즘은 은행권에서도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영업점을 돌아다니며 상품을 직접 비교해보고 상담을 진행해야 했지만, 요즘은 온라인으로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직장인 간편 대출 을 통해 견적을 바로 비교해보시고 상품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정리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한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로 최저 2%대에서 3%후반까지 금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로 조건만 맞추신다면 꽤나 러프한 금액과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1년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 연소득 2,200만원 이상
대출 한도최대 1억 5천만원
대출 기간1년 (연단위 연장, 최장 10년)
상환 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 금리최저 2%~5%

또한 변동금리로 변동주기를 선택할 수 있고, 신한은행이 가지고 있는 직장인 대상 신용대출 상품에 따라 한도나 금리가 조금씩 다릅니다. 고객의 금융거래 실적, 신용점수, 상환능력에 따라 달라지니 자세한 상품 사항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상담원과 상담해보시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농협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농협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은 물론 자영업자, 아파트 거주자 등 다양한 직업군에 신용대출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최대한도는 1억 5천만원입니다. 최저 4%대 금리로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직장인, 자영업자(자유소득자), 아파트거주자(주부가능)
대출 한도최대 1억 5천만원
대출 기간12, 24, 36, 48, 60, 72, 84 개월 (고객별 기간 상이)
상환 방식원리금균등상환 방식
대출 금리연4%대 ~ 19%대 (고객의 개인싱용평점 등에 따라 금리 차등 적용)

온라인으로 빠르고 쉽게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실행율도 높아 일반 고객분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죠. 농협 비대면 대출 을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아래에서 신청해보세요.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기업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서민 중소기업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한도는 5,000만원입니다.

대출 대상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고객, 당행에 12개월 이상 급여이체 중인 고객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5,000만원
대출 기간최대 5년, 연단위 선택 가능
상환 방식만기일시상환(수시상환 포함),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 금리고정금리 : 최저 연 3.65% ~ 최고 연 7.88%
변동금리 : 최저 연 3.34% ~ 최고 연 7.57%

중소기업 근로자들을 위한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로 바로 아래에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자금 확보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kb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kb국민은행 신용대출 입니다.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한도의 자유로운 증액과 감액이 가능하며, 추가 우대금리가 제공됩니다. 최대 3억원 까지 가능한 대출한도로 넉넉하게 이용하기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직장인 모두 신청 가능
대출 한도최대 3억원 이내(단, 재직기간 1년 미만 사회초년생은 최대 5천만원 이내)
대출 기간최장 10년 이내 기한 연장 가능
상환 방식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 금리최저 2.58% ~ 최고 6.29%

kb 신용 대출 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바로 아래에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최대 3억원 으로 넉넉한 자금 확보가 가능한 상품으로 많은 직장인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금리 또한 최저 2%대로 저금리로 이용 가능한 직장인대출 입니다.

햇살론 정부지원 신용대출

햇살론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에서도 지원하고 있는 신용대출이 있습니다. 은행권은 조금 까다로운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좀더 수월하게 대출이 가능한곳입니다. 많은 직장인분들이 이용중에 있어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최대 4천만원 한도로 필요한 직장인 분들은 무료 상담을 통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FAQ

직장인 신용대출 최대 한도는 얼마인가요?

직장인 신용대출 최대 한도는 제가 소개해드린 상품 기준 최대 3억원 까지 가능합니다. 실제 대출 가능 금액은 고객님의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세한 한도는 무료 한도 조회를 이용해보세요.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는 최저 2%대부터 시작합니다. 최대 10%내에서 금리가 정해져 있고, 상품별 대출사가 제시한 금리 범위내에서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