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신용대출 썸네일

개인 신용대출 TOP 상품 금리 한도 연장 이자 총정리

신용대출 을 받으시려는 분들을 위해 금리 한도 연장 이자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도 쉽게 접수가 가능하고 나의 맞는 대출 견적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용대출 을 받으려면 어떠한 조건에 있어야 하고 어디서 신청해야 좋은 조건으로 가능한 상품을 볼 수 있는지 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용대출 신청하는곳

요즘에는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는 은행권 상품들이 많습니다. 정부가 대출 정책을 유연하게 풀어주면서 더욱 좋은 상품들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직장인 분들은 물론 사업자 프리랜서 분들 등 다양한 신용대출 상품을 알아볼 수 있는 곳을 바로 아래에 알려드렸으니 참고하셔서 대출 받는데에 있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신용대출 상품 정리

개인 신용대출 상품

KB국민은행 신용대출

국민은행 개인 신용대출

직장인 분들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KB국민은행 에서 진행하고 있는 상품으로 최대 3억원 까지 지원 가능한 대출 한도로 넉넉한 자금을 확보하기 위한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저 2.5% 부터 시작하며 대출 기간은 최대 10년으로 오랜 기간 계획을 해서 사용할 수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입니다. KB 신용대출 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바로 아래에서 신청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출 대상직장인 신청 가능
대출 기간최장 10년, 기한 연장 가능
대출 금리최저 2.5% ~ 최고 7%
대출 한도최대 3억원 (단, 재직기간 1년 미만 사회초년생은 최대 5천만원)
상환 방식원리금균등 분할상환

기업은행 신용대출

기업은행 개인 신용대출

기업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서민 중소기업 근로자 대상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온라인으로 쉽게 접수나 상담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시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5,000만원으로 바로 아래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타 상품들과 비교 했을때 많은 한도는 아니지만, 본인의 조건이 좋지 못해 금리나 한도를 좋은 조건으로 이용 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선택권이 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근로자 분들은 기업은행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대출 대상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또는 당행에 12개월 이상 급여 이체중인 고객
대출 기간최대 5년, 연단위 선택 가능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고정금리 : 최저 연 3.6% ~ 최고 연 8%
변동금리 : 최저 연 3.3% ~ 최고 연 7.6%
상환 방식만기일시상환(수시상환 포함),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농협은행 신용대출

농협은행 개인 신용대출

농협에서 보급하고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은 물론 사업자, 아파트 거주자 등 다양한 직업군분들을 위해 신용대출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억 5천만원이고 바로 아래에서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접수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대 10%로 위에 소개해드린 대출들 보다 최고 금리가 조금 높아 저신용자분들은 불리한 금리가 적용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지만 대출 실행율도 높아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니 바로 아래에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직장인, 사업자, 아파트거주자(주부 가능)
대출 기간1년, 2년, 3년, 4년, 5년, 6년, 7년
대출 한도최대 1억 5천만원
대출 금리연 4%대 ~ 10%대 (고객의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
상환 방식원리금균등상환 방식

신한은행 신용대출

신한은행 개인 신용대출

신한은행에서 진행중인 직장인 신용대출로 연 2%에서 3%후반까지 저금리로 최대한도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은 여러가지 신용대출 상품을 가지고 있는데요. 상품마다 조건이나 한도가 조금씩 달라 본인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조건의 상품은 금리도 2% ~ 5%로 저금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니 본인이 어느 상품이 유리할지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1년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 연소득 2,200만원 이상
대출 기간최대 10년, 연단위 연장
대출 한도최대 1억 5천만원
대출 금리최저 2% ~ 5%
상환 방식만기일시상환

햇살론 정부지원 신용대출

햇살론 개인 신용대출

햇살론에서 지원하고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은행권은 조금 까다로운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좀더 수월하고 쉽게 진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직장인분들도 이용중에 있고, 다른 업종에 종사하는 분들도 쉽게 이용하는 곳입니다. 최대 한도는 4천만원으로 무료 상담을 통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개인 신용대출 FAQ

개인 신용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소득에 따라 달라지지만, 제가 소개해드린 상품으로는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이므로 실제 대출 금액은 개인 소득 및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개인 신용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개인 신용대출 금리는 최저 연2%대 부터 10%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대출사에서 제시한 금리 범위내에서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니 실제 적용 금리는 직접 문의해보는 것이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