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썸네일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총정리 및 추천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영화관에서 직접 보기에는 시간 내기도 쉽지 않고 여간 불편한점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그래서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영화 다운로드를 웹하드에서 많이들 받고 계십니다. 하지만 이 웹하드 들이 저작권 문제로 제휴로 걸려 있는 영화들이 꽤 많습니다. 제휴로 인해 비싼 금액을 지불하고 이용해야 합니다. 제가 직접 이용해보며 좋았던 노제휴 웹하드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다운로드 는 물론 드라마 애니 성인 등 다양한 장르를 볼 수 있어 이용만 하면 볼것들이 꽤나 많습니다. 아래 추천 사이트들을 이용해보세요.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총정리

파일스타

파일스타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최근에 오픈한 신규 웹하드 사이트 입니다. 노제휴 사이트로 영화 다운로드 가 가능한 사이트 인데요. 최신 작품은 물론 고전 작품 등 다양한 영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사용하면 좋은 사이트 입니다. 몇없는 노제휴 영화 다운 사이트이니 꼭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싸다파일

싸다파일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오래 운영중인 탄탄한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마찬가지로 노제휴 사이트로 몇없는 사이트 입니다. 영화 또한 많은 종류의 작품들이 있고 필요한 영화는 요청시 바로 올려주니 더욱 좋습니다.

싸다는 네이밍으로 어필하고 있는 만큼 저렴하게 이용하기 좋은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이니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이용 정보

가장 좋은 두곳을 위에 추천해드렸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가 많지만 대부분 제휴로 이루어져 있어 사실상 이용하기가 부담스럽습니다. 무료포인트를 지급한다는 얘기도 많지만, 사실상 제휴로 인해 무료 포인트는 의미가 없습니다.

아애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것은 어렵고 저렴하게 몇백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이니 위에 사이트들 중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하나의 취미이자 스트레스 해소도 해주는 영화 감상을 통해 조금이나 갑박한 세상에서 힘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영화 추천

제가 재밌게 보는 영화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비열한 거리 라는 영화입니다. 조인성이 주연으로 출연했던 영화이고 느와르 장르 입니다. 추후 여러 평가를 볼땐 실제 조폭들의 생활을 정말 리얼하게 표현했던 영화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굉장히 실감나게 봤던 영화였습니다. 제목에서 나오는 비열한 거리 인것처럼 정말 비열한 조폭들의 세계를 보여줍니다.

자신들의 자리 경쟁을 위해 그리고 돈 때문에 본인들의 수장을 제껴버리는 상황들을 보여줬고 또 본인이 살기 위해 서슴없이 사람들을 해하는 모습들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조인성인 주연이 결국 비열하게 최후를 맞이하는걸 보며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중에 하나였습니다. 느와르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은 꼭 보셔야할 명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