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없는 파일공유 사이트 썸네일

제휴없는 파일공유 사이트 BEST 총정리

시중에 파일공유 사이트는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제휴에 걸려 있는 사이트들이죠. 이런 사이트들은 사실상 이용이 거의 힘듭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발굴해 알아낸 제휴없는 파일공유 사이트 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당연히 제휴없는 파일공유사이트는 많지 않습니다. 단두곳만 아래에 소개해드리고 장단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런 파일공유 사이트 웹하드 라고 하는 곳들은 정말 많은데요. 대부분 제휴가 걸려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트 홍보 할때 무료 포인트로 홍보하고 사람들을 꼬시고 있죠. 결국 제휴에 걸려 있다면 이 무료포인트는 사실상 사용이 무의미 한것입니다. 제글을 참고하셔서 좋은 사이트 선정 하시길 바랍니다.

제휴없는 파일공유 사이트 추천

파일스타

파일스타 안내

최근에 오픈한 웹하드 사이트 입니다. 당연히 몇없는 노제휴로 인해 유일하게 제휴없는 사이트이죠. 그만큼 신규 회원들이 많이 몰리고 있고 최신 작품 또한 업데이트가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신규이지만 편한 UI 그리고 노제휴 등 다양한 장점이 있는 사이트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싸다파일

싸다파일 안내

신규는 아니지만 이미 몇년간 오래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마찬가지로 제휴없는 노제휴 웹하드 인데요. 이름에서 알수 있다 시피 싸다라는 네이밍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만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노제휴 사이트 입니다.

마무리

위에 2곳의 제휴없는 파일공유 사이트를 추천드렸습니다. 다른글이나 정리된 것들을 보시면 꽤나 많은 사이트를 추천하고 있는 것을 보고 계시지만, 사실상 제휴가 걸려 있는 무의미한 사이트 입니다. 이런 곳들이 무료 포인트를 지급한다더라도 사실상 사용이 어려운 곳들이죠.

제가 추천해드리는 노제휴 웹하드만 이용하시더라도 충분히 원하시는 자료들을 저렴하게 받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문화생활을 잘 즐기시고 조금이나마 더 재밌는 인생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추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들이 있는데요. 저는 신세계 영화를 굉장히 재밌게 봤습니다. 신세계는 깡패 영화로 흔히 느와르 장르 입니다. 깡패들의 세계를 굉장히 우아하고 경건하게 다뤘으며 리얼하게 다뤄 많은 관객들을 모았던 영화입니다.

신세계는 조폭들의 리얼한 상하관계와 그리고 복수, 경찰들과의 관계 등 을 다루며 결국은 이자성이라고 하는 주인공이 경찰에서 한 거대 조폭의 회장까지 자리 올라가는 흥미로운 스토리의 영화 입니다. 한국 명작 영화인만큼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은 꼭 보셨으면 하는 명작중 명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