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금대출 썸네일

비상금대출 쉽게 이용 가능한 상품 총정리

인생을 살다보면 급한돈이 필요한 상황이 자주 일어납니다. 그럴때마다 비상금대출 을 통해 자금 흐름을 원할하게 하고, 급했던 상황을 조금이나마 숨통이 트이는 상황으로 전환시킬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상금대출 을 사용하기전에 꼭 체크해야 하고 알아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어떤 상품을 이용해야 하는지, 과연 이 대출이 안전한 대출인지 필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여기저기 도배 되는 정상 대출을 가장한 사채들은 아무리 급한 상황이더라도 사용하게 된다면 언발에 오줌누는 꼴이 됩니다. 아래에는 1,2 금융권들의 안전한 대출 상품만을 선정해 정리해 놨으니 참고하셔서 비상상황을 잘 대처하시기를 바랍니다.

비상금대출 신청 및 대출 한도 알아보는곳

바로 아래는 1금융 및 저축은행 등 다양한 비상금대출 을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정부에서 인증하고 지원해주는 상품인만큼 무직자 및 직장인 분들 모두 원할하게 사용이 가능한대요. 지금 바로 내가 받을수 있는 대출 한도 및 가능 여부를 확인해보시고, 정확히 어떤 조건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 상품 소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누구나 쓰고 있는 카카오를 통해 쉽게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실제 적용되는 조건들을 하나하나 체크해보시고 이용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

회사를 다니지 않는 무직자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토스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마찬가지로 어플을 통해 쉽게 이용이 가능한대요. 정확한 상품 정보 내용은 아래에 정리했으니 확인해보시고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농협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농협 비상금대출 입니다.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해 사실상 저신용자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되며 상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또한 KT LG SK 등 3대 통신사를 통해 등급을 정해 대출 조건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상 연체자나 신용불량자급이 아니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니 아래 상세 조건을 보시고 대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1금융권 대출보다 비교적 금리가 높지만 그래도 쉽게 이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해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확한 대출 내용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평점 350점만 넘으면 되기에 사실상 신용불량자 분들이 아니라면 직장 소득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기간 등 상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핀크에서도 비상금대출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대구은행과 협업하고 있어 1금융권으로 지정되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신청 방법, 신청하는곳 등 바로 확인해보세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평소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분들이 이용하면 좋은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입니다. 1금융권으로 비교적 저렴한 금리를 가지고 있지만 너무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이용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아래 정리글을 통해 정확한 조건을 확인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은 6~7% 금리로 비상금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금융권 상품들과 비교해 조금은 높은 금리이지만 당행을 이용하고 계신분들은 좀더 쉽게 대출이 가능하니 이용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정확한 조건과 대출 기간 상환 방법 등 정보들은 아래에 기재했으니 확인해보세요.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하나은행 비상금대출보다 저렴한 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확한 금리와 대출 조건들을 확인하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비상금대출

햇살론 비상금대출

최대 3,000만원 까지 이용 가능한 정부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각금융 비상금 대출 상품들은 한도가 낮아 자금 확보가 어려운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립니다. 무료 대출한도 상담을 통해 내가 얼마까지 대출이 가능한지 온라인으로 바로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