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썸네일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이자 및 신청방법 총정리

살다보면 급한 상황이 몇번씩 찾아옵니다. 급한돈이 생길때면 주변에서도 빌려보곤 하지만, 그것도 사실 쉽지 않죠. 가장 쉬운 방법은 비상금대출 을 받는건데요. 그 중에서도 평소 자주 접하는 카카오에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비상금대출을 받는 분들을 위해 카카오뱅크 상품을 정리해드리고 어떻게 신청해야하는지 신청 방법 또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정보들이 있지만 정확한 정보만 체크하셔서 상품 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하는곳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바로 아래에 신청하는곳이 있습니다. 현금이 없는데 갑자기 돈이 필요할때, 생각없이 사용했던 현금서비스로 인해 신용점수가 떨어졌을때, 혹시 현금이 미리 필요할때 등 다양한 상황에 빠르게 비상금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이 되며 휴대폰 인증만으로 빠르게 접수 및 대출이 되고 계좌에서 바로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정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용대상– 만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출 종류마이너스 통장 대출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5.74%
대출 기간1년 / 만기전 연장 신청 가능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신청 가능 시간365일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부도정보 등 신용도 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을 이용 대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기본사항만 갖춘다면 모두 대출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대출 종류로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이루어지며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부터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지만, 만기전 연장신청이 가능하니 넉넉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5.74% 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 상황이고 신청 가능 시간은 365일 언제든지 가능하니 모바일로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하는곳은 안내해드린 위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햇살론 비상금대출

햇살론 비상금대출 조건

카카오뱅크에서도 대출이 부족하거나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햇살론 비상금대출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햇살론은 정부에서 지원하고 인증해주는 업체로 많은 서민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보다 쉽게 대출이 가능하니 무료상담을 통해 대출 가능여부 및 한도를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FAQ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 소득에 따라 실제 대출금액이 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무직자 분들은 최소한도, 소득이 있는 분들은 3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니 정확한 대출 금액은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는 최저 연5,74% 입니다. 이것은 신용점수가 좋은 분들에게 적용되는 최저금리이고, 저신용자분들은 더 높은 금리를 이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에 따라 대출 금리는 차등 적용 되기에 실제 적용 금리는 직접 견적을 받아 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