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비상금대출 썸네일

무직자 비상금대출 빠르고 쉽게 가능한곳 총정리

인생을 살다보면 항상 급박한 상황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일들이기에 대비를 할 수 없었을 뿐더러 그럴 상황조차 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직자 분들도 어려운 상황에 무직자 비상금대출 을 많이 찾고 계시는데요.

이런 무직자 분들이 사실상 비상금대출을 받기란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상품들은 직장이나 일용직이든 최소한의 소득 활동이 확인되어야 대출이 쉽게 가능한대요. 그래서 무직자분들은 항상 대출에 있어 제한적입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를 해결 가능한 곳이 몇곳이 있어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정보를 확인하시고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받는곳

최근에는 대부분의 상품들이 온라인으로 신청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분들도 비상금대출 을 받기 위해 바로 아래에서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빠르고 쉽게 이용이 가능해 많은 무직자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대요. 이전처럼 여기저기 영업점을 돌아다니며 힘들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셔서 급한 상황을 잘 마무리 하는 상품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타 대출 상품 추천

한국캐피탈 소액론

한국캐피탈 비상금대출

한국캐피탈에서 무직자분들도 사용이 가능한 비상금대출 입니다. 소액이지만 충분히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다른 분들도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아래 조건들을 살펴보시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대출 대상주부, 무직 등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까지
대출 기간최대 1년 ~ 3년
대출 방식송금, 카드, 송금 + 카드
대출 금리16,99% ~ 19.9%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
연체 이자율약정 금리 + 최대3%, 최고 24% 이내
상환 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한국캐피탈 소액론 은 대출 대상자를 무직자로 정해둬 기존의 무직자분들도 쉽게 대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500만원으로 대출 기간도 3년으로 넉넉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급하게 비상금대출이 필요한 무직자분들에게 최적의 상품이라고 생각하네요. 아래에 안내되어 있는 곳에소 쉽고 빠르게 이용해보세요.

핀크 비상금 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는 다수의 금융사들과 연계해 금융 상품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당연 무직자분들을 위한 상품도 있어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우선 기본 사항을 체크 해보자면.

대출 금리연 2.41% ~ 19.99%
대출 한도100만원 ~ 최대 2억 5천만원
상환 기간최단 6개월 ~ 최장 120개월

이러한 기본 사항이지만 사실 이것은 포괄적인 조건들입니다. 대출 금리, 대출한도, 상환 기간은 상품별 천차 만별입니다. 그만큼 많은 대출 상품을 보유해 무직자 분들도 충분히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것은 바로 아래를 통해 핀크 비상금 대출 을 확인해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조금이나마 핀크 소액 대출 상품들을 통해 자금 확보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KB캐피탈 소액론

kb캐피탈 비상금대출

KB캐피탈 에서 진행하는 대출은 무직자분들도 이용 가능한 소액 대출 상품 입니다. 만 25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모두 신청 가능한 상품이니 필히 확인하시고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대출 대상만 25세 이상의 내국인
대출 한도최소 200만원 ~ 최대 2,000만원
대출 기간최소 6개월 ~ 최대 96개월
대출 금리최저 연4.8% ~ 최고 연19.9%
상환 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KB캐피탈 소액론은 최소 200만원부터 대출이 가능하고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리는 연4.8부터 최고 연19.9%까지 사용됩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대출 상품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캐피탈 무직자 대출

롯데캐피탈 비상금대출

롯데캐피탈 무직자 대출은 롯데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다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 또한 최대 6,000만원으로 다른 상품들에 비해 넉넉한 자금 확보가 가능한 한도입니다. 대출 기간과 대출 금리 또한 준수해 조건이 되시는 무직자 분들에게 좋은 상품이라고 보입니다.

대출 대상롯데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
대출 한도최소 500만원 ~ 최대 6,000만원
대출 기간1년 ~ 최대 6년
대출 금리최저 연 7.1% ~ 최고 연 18.9%
중도 상환 수수료최대 2%

조건이 되시는 무직자 분들은 바로 아래에서 롯데캐피탈 무직자 대출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 정보

코로나 이후 전세계적으로 막대한 자금이 풀렸고, 현재는 다시 그 유동성을 회수하며 점차 어려워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가계 부채는 늘어가고 또한 그 부채에 따른 이자율은 급등해 더욱 서민들의 상황을 좋지 못하고 있죠. 어려운 상황인만큼 모두가 지혜롭게 헤쳐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제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항상 가정에 안정이 있길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FAQ

무직자 비상금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무직자 비상금대출 최대 한도는 2억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최대 한도일뿐 실제 대출 한도는 낮을수 있습니다. 무직자 분들은 소득이 없을 뿐더러 신용등급도 높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에 억단위 대출 한도는 어려운데요. 만약 억단위 대출을 원한다면 담보대출을 이용해보는 것이 정답입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무직자 비상금대출 금리는 최저 3%대부터 19%대까지 범위해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사실상 개인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 되기에 본인의 신용점수로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무직자 분들에게 빌려주는 금리는 다소 비쌀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