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비상금대출 썸네일

농협 비상금대출 신청내용 총정리 및 대출 추천

농협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농협 비상금대출 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정확히 어떤 신청내용을 가지고 있는지 대출한도 대출금리 등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한 자금이 필요하신분들은 제글을 참고하시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아래에는 농협 비상금대출 말고도 햇살론 상품도 안내해드렸으니 최대한 대출을 받아보시어 자금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급한 상황을 빨리 마무리 하고 좋은 상황에서 생활 하시기에 맞춤 대출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신청하는곳

바로 아래에서 농협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내용을 읽어보시고 바로 신청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은 영업점에 직접 가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쉽게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하고 대출 심사 등 입금까지 빠르게 온라인으로 진행 됩니다. 특히 급전이 필요한 비상금 대출로는 온라인 신청이 제격입니다.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신청내용 정리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24시간 365일 대출이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입니다. 아래에 간단히 표로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기간3년
상환 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 금리연 6.69%
대출 거절 사유금융기관 연체대출금 보유자
신용도판단정보등록 고객 등 해당사유에 해당하는 내부심사 기준에 의하여 대출신청 불가능자
농협 비상금대출 시간안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만19세이상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대출 금리는 연 6.69%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변동금리로 시장 상황에 따라 변동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출 기간은 3년으로 거치기간이 없습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입니다.

대출 거절 사유

  1. 금융기관 연체대출금 보유자, 신용도판단정보등록 고객 등 해당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은행 내부심사 기준에 의하여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2. 금융사기 등 신고 등록 계좌 고객이나 대출한도 연결계좌에 입금 또는 지급정지 등록 등 거래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유의 사항

  1.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일정 기간 납부해야 할 원리금이 연체될 경우 대출 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9조제1항에 따라 충분한 설명을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4. 대출가능금액은 농협은행 및 타금융기관의 기존 대출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햇살론 비상금대출

햇살론 비상금대출 안내

농협 비상금대출이 어렵거나 추가로 대출이 필요한 경우 햇살론 비상금대출을 소개해드립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로 보다 넉넉한 자금확보와 빠른 대출 상담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온라인 상담을 통해 대출한도 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FAQ

농협 비상금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농협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상품들의 경우 대부분 300만원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정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최대 300만원 한도 모두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농협 비상금대출 금리는 최저 연6.69%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금리는 개인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 되고 소득까지 확인해 책정될 수 있습니다. 소득이 많고 신용점수가 좋은 분들은 최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