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썸네일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총정리 및 대출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고 어떤 조건의 상품인지 상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급한 상황에서 비상금대출을 받으려는 분들에게 보다 쉽고 빠르게 좋은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으니 참고하셔서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여러가지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중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을 소개해드리는데요. 혹시나 다른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아래 비상금대출 총정리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빠른 신청

바로 아래에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빠른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은 온라인 접수를 통한 빠른 대출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지금 바로 상담 신청 및 대출 한도 조회가 모두 가능합니다. 이전 영업점을 돌아다니며 힘겹게 서류들을 발급받아 제출하며 시간을 소비했던 것보다 훨씬 고객이나 은행쪽에서도 빠르게 일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만큼 대출심사도 쉽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내용 정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대출로 통신등급을 활용해 직장, 소득 등을 따지지 않고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때문에 무직자 주부 분들 등 다양한 직군에서도 쉽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만큼 심사도 까다롭지 않아 제출 서류나 기간도 짧다는 장점이 있네요. 정확한 대출 조건 및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해보세요.

대출 대상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 고객
대출 금액최대 3백만원
대출 기간12개월
대출 금리고정금리 : 4.45% + 가산금리 3.78%
상환 방법통장대출 형식 한도거래대출(마이너스 통장)

대출 거절 사유

  1. 대출 취급 부적격 고객
  2. 연체대출금 보유자
  3. 신용도 판단정보 등록 고객
  4. 상품 대상요건에 충족하지 않는 고객

신청 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1. 위에나 아래 안내되어 있는 사이트 접속을 통해 진행합니다.
  2. 대출 신청후 간단하게 SMS인증을 통해 본인확인을 진행 합니다.
  3. 원하는 대출 금액과 조건들을 기입하고 대출 신청후 대기합니다.
  4. 상담원 배정후 대출이 진행됩니다.

햇살론 비상금대출

햇살론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이 적합하지 않거나 추가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햇살론 비상금대출을 소개해드립니다. 최대 3,000만원 까지 지원하는 넉넉한 지원 자금으로 보다 수월한 자금 확보가 가능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신용있는 대출 상품이니 참고하셔서 대출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FAQ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최대 한도는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은 긴급 생활비격으로 무직자 저신용자 분들 모두 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신용불량자만 아니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출 한도는 각각 제한되어 다를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소득이 꾸준히 나오는 근로자 분들은 300만원 모두 대출 받을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는 무엇인가요?

비상금대출의 조건은 까다롭지 않지만, 신용불량자나 신용도판단정보에 등록된 고객들은 대출에서 거절 됩니다. 신용불량자 분들은 비상금대출 뿐만 아니라 대부업체 등 웬만한 대출 상품을 모두 이용 불가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리는 고정금리 : 4.45% + 가산금리 3.78%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개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