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썸네일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 총정리 및 대출 추천

급한 상황은 누구나 발생합니다. 아주 많은 비상금대출 상품들이 있지만 오늘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언택트 시대를 거쳐 온라인으로 빠르고 쉽게 대출이 가능한대요. 케이뱅크도 마찬가지로 모바일만으로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얼마까지 가능한지, 어떠한 특징들이 있는지 상세히 알아보고 추가로 자금 확보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추가로 대출 또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하는곳

바로 아래에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빠르게 승인이 가능하며 지급도 바로 되는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전처럼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자질구레한 서류 준비 없이 무서류 무방문으로 진행되니 참고하셔서 시간과 돈을 아끼시길 바라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내용 정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케이뱅크에서 출시한 비상금대출 상품 입니다. 급할 때 바로 쓸수 있는 컨셉으로 빠르고 쉽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지급되며 자세한 조건과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대출 대상만 19세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 등 신용도판단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실이 없는 고객
케이뱅크에 손실을 끼친 이력 및 금융 사기와 사고 이력이 없는 고객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기간1년 (기간연장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대출 금리연 6.73% ~ 연 11.26%
상환 방식한도대출 (마이너스 통장)

대출 대상은 만19세이상 내국인으로 대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체, 부도 등 신용도판단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실이 없는 고객이라고 규정하고 있는데요. 다르게 말하면 신용도에 특별한 문제만 없다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다는 상품이라는 겁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무직자 주부 등 소비형태 정도만 입증되어도 충분히 대출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이 되네요. 또한 한도는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될것으로 보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서류

대출 기간은 1년이고 기간 연장이 가능하니 넉넉한 기간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6.73%~ 연 11.26%로 대출 금액이나 고객 신용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환 방식은 위에 말씀드린대로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진행됩니다.

햇살론 비상금대출

햇살론 비상금대출

소개해드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조건이 맞지 않거나 추가 자금 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햇살론 비상금대출을 소개해드립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으로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해 넉넉한 자금 확보가 가능합니다. 무료 대출 한도 조회를 통해 대출 가능 여부 및 한도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FAQ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인가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까지 입니다. 일반적인 소득이 증빙되는 근로자 분들은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하지만, 무직자 분들이나 저신용자 분들은 최소금액 및 대출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무직자 분들은 대출 신청을 해보셔서 가능 여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금리는 연 6.73% ~ 연 11.26% 입니다. 간혹 비상금대출 금리가 15%가 넘어가는 상품들이 있는데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 다르니, 내게 적용되는 실질 금리는 직접 신청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