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비상금대출 썸네일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전 꼭 체크할 내용 총정리

어려운 시기에 급하게 대출 받기 좋은 핀크 비상금대출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전에 꼭 체크 하셔서 확인해야 할 내용들을 총정리 했으니 참고하셔서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외에도 다른 대출 및 햇살론 대출도 아래에 안내해드렸으니 직접 비교해보시고 더 좋은 조건의 상품을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신청및 자격조건 가능여부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나하나 따져보시고 빠르게 알아보세요.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및 가능여부 확인하기

바로 아래에 핀크 비상금대출 가능여부 및 신청하는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요즘은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이나 pc로 확인이 바로 가능합니다. 때문에 대출 심사나 가능여부 확인 등이 굉장히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비상금대출 처럼 급하신 분들은 온라인을 이용해 신청하는것이 가장 빠르고 쉽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내용 총정리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핀크는 비상금대출을 상품으로 내세웠습니다. 그렇다면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 조건 및 내용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대상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대한민국 국민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2.98% ~ 연 7.78%
대출 기간1년 ~ 최대 5년

1금융권에 해당하는 핀크 비상금대출은 이러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좀더 세세하게 정확히 어떤 내용들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 자격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핀크 비상금대출은 만 20세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출 자격으로 대구은행 입출근 계좌를 개설해야만 가능하기에 이부분은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대구은행에서 진행하는 대출인만큼 1금융권 대출로 보다 안전하게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이용 방법에 따라 금액이 조금씩 달라지는데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시 단일 한도로 최대 1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만기일시 상황 방식으로 이용하게 된다면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비상금대출 한도 최대를 이용할 수 있으니 이부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조금씩 대출 한도가 다를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핀크 비상금대출 금리는 최저 연2.98% ~ 연7.78%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아무래도 좋은 신용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도가 낮더라도 타 비상금대출 상품들보다 비싸지 않은 금리로 인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네요.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대출 기간은 최소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동연장 상품으로 매해 연장하지 않아도 자동연장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1년 단위로 연장을 해야 하는 상품들은 연장시 신용등급이 떨어질수 있으니 자동연장 상품은 신용등급에 추후 영향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햇살론 비상금대출

햇살론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이 맞지 않거나 추가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햇살론 비상금대출을 소개해드립니다.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정부 지원 상품으로 많은 서민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상품입니다. 정확한 조건을 확인하시고 무료 대출 한도 상담을 받아보세요. 온라인신청으로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