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담보대출 썸네일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조건 무입고 신청 총정리

차량을 담보로 해 긴급한 자금 확보를 도와주고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차량을 담보로 하는 만큼 빠른 대출 심사와 입금이 핵심인데요. 원할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들 소개와 자세한 금리 조건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금융권 상품마다 다양한 조건들과 대출 한도를 가지고 있으니 하나하나 따져보셔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서도 크게 달라지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되 직접 상담 받는것이 정확하게 알아볼수 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빠른 신청 및 대출 한도 확인

바로 아래에 자동차담보대출 을 신청하고 대출 한도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신용도나 차량정보 확인이 가능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급하신분들은 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종류

우리금융저축은행 차량담보대출

우리금융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우리금융저축은행에서 진행하는 차량 담보 대출입니다. 기존 자동차대출을 이용하고 계셔도 추가로 이용 가능한 상품이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자세한 조건을 아래표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차량을 소유한 만 20세이상 내국인 /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인 고객
담보 물건국산 승용 및 승합차, 화물차(4톤 미만), 수입차
대출 한도최소 1백만원 ~ 최대 5천만원
대출 금리연 9.9 ~ 19.9% (KCB SP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최대 20.0%)
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율 : 최대 2%(계산식 : 기한 전 상환대출금액 * 중도상환수수료율 * (대출잔여일수 / 대출기간))
대출 기간12 ~ 60개월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매달 일정한 금액으로 원금 및 이자 납입)

최대 5천만원까지 확보 가능한 우리금융저축은행 차량담보대출 입니다. 물론 차량 및 신용도에 따라 대출 한도 및 금리가 달라지지만 충분히 자금 확보에 좋은 대출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현대차량을 구매할시 할부대출로 이용하게 되시는 현대캐피탈 상품입니다. 현대캐피탈에서 진행하는 자동차담보대출로 우리금융저축은행보다 저금리로 진행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본인 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 고객 (출고 이후 13년 이내 차량에 한하며 공동 명의 제외)
대출 한도최저 300만원 ~ 최고 6,000만원
대출 금리연 3.5% ~ 17.9%
대출 기간상환 기간 12, 24, 36, 48, 60개월 중 택일
상환 방법원리금균등상환
수수료취급 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근저당 설정 해지비용 : 없음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할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핸드폰 본인인증을 통해 쉽고 빠르게 신용도 확인과 대출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신한카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5,000만원 까지 가능하며 10년식 이하 차량 소유자 그리고 본인명의 승용차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10년식 이하 차량 소유자, 본인명의 승용차 보유 고객 중 신용 양호 고객
대출 한도최저 10만원 ~ 최고 5,000만원
대출 금리연 4.75% ~ 19.9%
대출 기간2 ~ 36개월
상환 방법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르김균등상환(일부 고객에 한함)
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 : 0%

신용 상태가 양호한 분들은 누구나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나 신용도에 따라 대출 한도나 금리가 달라지고 무서류 자동대출로 쉽게 온라인으로 접수해 대출 한도 조회 및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원큐 자동차담보대출

하나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하나캐피탈 원큐 자동차담보대출 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상품들보다 한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금리 또한 현대캐피탈과 비등할 정도로 비교적 낮은 금리로 조건만 갖추신다면 사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자(출고 10년 이내로 제한)
대출 한도최저 1백만원 ~ 최대 1억원
대출 금리연 4.9% ~ 16.9%
대출 기간12개월 ~ 120개월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대출실행일 기준 경과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3년 경과시 면제

최대 1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넉넉한 자금확보가 필수인 분들에게는 좋은 상품입니다. 온라인 대출 상담 및 한도 확인을 통해 진행되며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심사 및 승인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KB캐피탈 내차로 대출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높은 자동차대출을 찾다보니 2억원까지 한도가 있는 KB캐피탈 내차로 대출이 있었습니다. 한도가 높은 대출을 원하신다면 이 상품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자차소유자 (공동명의 제외)
대출 한도최소 200만원 ~ 최대 2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4.8% ~ 최고 연 19.9%
대출 기간6, 9, 12, 24, 36, 48, 60, 72, 84, 96 개월
차종선순위 : 국산/수입 승용, RV, 승합, 화물(3.5톤 이하) 전 차종
차량 연식 / 시세10년이내 / 500만원 이상
취급수수료없음
상환 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높은 한도까지 필요한 분들에게는 KB캐피탈 내차로 대출을 추천드립니다. 한도나 금리면에서 가장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신용도가 너무 낮은 분들은 이용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잘판단하시어 온라인을 통해 접수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자동차담보대출

햇살론 자동차담보대출

햇살론에서 진행하고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입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위에 소개해드린 상품들보다 신용도가 낮은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서 안내해드린 상품들 조건이 맞지 않거나 추가 대출이 필요하시다면 햇살론 자동차담보대출을 통해 한도 및 대출 여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담보대출 FAQ

자동차담보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자동차담보대출 한도는 제가 소개해드린 상품 기준 최대 2억원 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내차의 시세가 가장 중요하기에 한도 자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좋은 차량의 경우 2억원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담보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자동차담보대출 금리는 1금융권 기준 4% ~ 17%까지 광범위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 뜻은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천차만별 차등적용 하겠다는 얘기인데요. 만약 본인 신용등급이 좋다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저신용자분들이라면 고금리로 이용해야 합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위에 정리해드렸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대출 상품으로 저금리 및 높은 한도를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물론 신용있는 금융기관에서 제공하는 대출로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