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대출 썸네일

소액대출 빠르고 간편한 상품 TOP 10 총정리

큰돈은 아니지만 급할때 필요한 소액들이 있습니다. 그럴땐 소액대출 을 이용한다면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액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빠르고 쉬운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고 정확히 어떠한 조건으로 대출이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간편하게 핸드폰 본인인증만으로 대출심사가 진행되고 입금까지 진행 되고 있습니다. 빠르고 쉽게 대출을 진행해 받아보세요. 너무 잦은 대출은 신용도에 좋지 못하니 잘 계획 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소액대출 쉽고 빠르게 받는곳

바로 아래에는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핸드폰 소액 결제 대출 을 소개해드립니다. 핸드폰으로 바로 신청이 가능하고 대출도 바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작은 소액도 진행이 가능하니 비대면으로 바로 알아보세요.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어려운 분들을 위해 소액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00만원 이하의 긴급 생활안정자금을 지부에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소액대출을 받는 제도 입니다. 비대면 간편대출로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해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정확한 조건은 아래 표를 확인해주세요.

대출 대상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을 받아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거나, 최근 3년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연 4.0% 이내
대출 제한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소득이나 상환여력이 부족한 분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보유재산이 과다한 분

신용회복위원회 채무 조정을 받은 사람만 대출이 가능하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일반분들이 받기가 어려울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조건이 안되시는 분들은 다른 대출 상품이 많으니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카카오뱅크 소액대출

카카오뱅크 소액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만 19세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마찬가지로 비대면으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해 빠르고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확한 조건은 아래 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5.74%
대출 기간1년 / 만기전 연장 신청 가능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신청 시간365일 온라인 접수

카카오뱅크 소액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 그리고 연체부도정보 등 신용도 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 이력이 없는 분들인 모두 대상입니다.

쉽게 얘기해 크게 신용도가 낮거나 신용불량자 분들이 아니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지원되고 접근이 용이한 카카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안내해드리는곳에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소액대출

토스 소액대출

토스 소액대출은 회사를 다니지 않는 무직자 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생각보다 넉넉한 자금 확보와 대출 조건으로 많은 무직자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대요. 쉽게 신청이 가능하고 지원도 빨라 후기가 좋습니다. 아래표를 통해 자세한 조건을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만 19세이상 내국인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6.54% ~ 15%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대출 기간1년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가능)

무직자분들은 대출이 가능하더라도 최대금액은 받지 못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소한 소득이 잡히는 분들은 신용불량자만 아니라면 최대한도 지원이 가능하니 소액대출을 통해 급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아래 온라인을 통해 쉽고 빠르게 접수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농협 소액대출

농협은행 소액대출

농협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24시간 언제든지 지원이 되어 급전이 필요하신분들 그리고 평소 농협은행을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9등급 이내 고객도 이용 가능한 상품이니 저신용자분들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6.69%
대출 기간3년
상환 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요즘은 비대면 온라인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통신사를 통해 본인인증후 심사가 이루어집니다. 때문에 결과 및 진행이 빨라 급전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시간도 절약되고 좋죠.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소액대출

우리은행 소액대출

우리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통신정보를 활용해 각 고객에게 통신등급을 매기게 되고 이 등급을 신용등급처럼 활용해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장, 소득을 따지지 않고 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신등급만 확인하기 때문에 무직자 주부 분들 모두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대상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 고객
대출 한도최대 3백만원
대출 금리고정금리 4.45% + 가산금리 3.78%
대출 기간12개월
상환 방법통장대출 형식 한도거래대출(마이너스 통장)

온라인으로 진행되기에 심사도 까다롭지 않고 복잡한 제출 서류도 없다는게 장점입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이루어지니 아래에서 우리은행 소액대출이 필요하신분들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소액대출

케이뱅크 소액대출

업비트 가상화폐 거래소 입출금 은행으로 많은 수요를 받으며 성장한 케이뱅크 입니다. 케이뱅크에서도 소액대출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느정도 소비형태만 입증되더라도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만 19세이상 내국인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6.73% ~ 연 11.26%
대출 기간1년 (기간연장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상환 방식한도대출 (마이너스 통장)

대출 대상은 만19세이상 내국인으로 대상하고 있습니다. 연체, 부도 등 신용도 판단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고객 그리고 회생 파산 등 신용도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대출 제한이 있는데요. 반대로 신용도에 문제가 없는 분들은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입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접수를 통해 빠르게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대출

사이다뱅크 소액대출

사이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 소액대출 입니다. 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용평점 350점이 넘는 만20세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대출이 진행되기에 입출금통장 개설은 필수입니다.

대출 대상직업, 소득 관계없이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자
만20세 이상 내국인 및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 ~ 최대 연15.8% (고정금리)
대출 기간1년 ~ 3년 (연단위 선택 가능)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사이다뱅크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고 신용평점 350점만 넘으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사실상 신용불량자만 아니라면 진행이 가능한 상품이니 누가나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을 통해 쉽게 접수가 가능하며 크게 제출 서류가 필요하지 않아 24시간 언제든 이용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소액대출

국민은행 소액대출

국민은행에서 지원하는 소액대출 입니다. 만 19세이상 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상품이라 더욱 안전하고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조건은 표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만 19 이상 내국인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 기간최소 1년,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
상환 방법마이너스 통장

금리를 정확하게 공개하고 있지는 않지만, 1금융권은 타 금융권보다 금리가 낮습니다. 또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하니 신용불량자 분들이 아니라면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온라인 접수가 가능한 상품이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소액대출

하나은행 소액대출

하나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액대출 입니다. 평소 하나은행을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보다 빠르고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누구나 대출 대상이 될수 있고 서민분들에게 적극 지원하고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 대상만 19세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6.367% ~ 최고 6.967%
대출 기간1년 (연장시 최대 10년)
상환 방식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마찬가지로 1금융권 상품인지라 비교적 저금리로 운용되고 있습니다. 조건이 되시는 분들은 가능한 1금융권을 이용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까다롭게 심사가 이루어지고 시간이 딜레이 될수도 있습니다. 잘 판단하셔서 맞는 조건의 상품을 이용해보세요.

햇살론 소액대출

햇살론 소액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소액대출 입니다. 최대 한도 3,000만원 까지 지원하며 보다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만 아니고 소득만 잡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니 바로 아래에서 무료 대출 한도 및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액대출 FAQ

소액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소액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의 경우 최대 5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액대출 상품들은 300만원까지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위에 상품 조건들을 확인해보시고 판단해보세요.

소액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소액대출 금리는 평균 6% ~ 15% 정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상품안에서도 금리 격차가 큰데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신용이 좋은 분들은 비교적 저금리로, 신용등급이 안좋은 분들은 고금리로 이용하게 됩니다.

소액대출 어디서 신청하나요?

소액대출 상품들과 신청하는 곳을 위에 안내해드렸습니다. 비대면 온라인 신청으로 서류도 간단하게 제출해 쉽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잘 확인하셔서 소액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