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썸네일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조건 및 신청내용 총정리

살다보면 급한일이 생겨 급전이 필요한 상황이 한두번이 아니죠.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도 마찬가지로 급하게 필요한 분들이 지금 살고 있는 월세보증금을 담보로 대출을 하시는 방법인데요. 과연 이게 집주인 허락없이 가능한지 아니면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는지 등 자세하게 모르시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궁금점들과 또한 어디서 신청해야하는지 등 다양한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정보들을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좋은 정보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 부디 급한일이 잘 해결되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조건 정리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신청시 집주인 동의가 필요한 경우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동의

집주인 동의가 있든 없든 월세보증금 담보대출이 가능한대요. 그렇다면 집주인에게 동의를 받는다면 어떤 부분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집주인에게 동의를 받고 담보대출을 진행하게 되면 1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은 집주인의 동의 없이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1금융권을 이용한다면 당연 비교적 타금융권보다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집주인에게 동의를 구하고 담보대출을 이용하는게 좀더 유리합니다.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신청시 집주인 동의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비동의

이번에는 집주인 동의를 받지 않고 대출 할 수 있는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집주인 동의를 받지 않고는 1금융권 이용이 어렵습니다. 때문에 2금융권이하 상품들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비교적 금리가 높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어렵고 귀찮은 절차가 줄어들기는 합니다. 잘 판단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상품 소개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한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저금리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바로 아래에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 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온라인 접수로 쉽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고 비대면 대출로 필요한 서류만 빠르게 접수해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지금 내가 가능한 한도를 확인해보시고 월세보증금 담보대출을 진행해보세요.

햇살론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햇살론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햇살론에서 지원하고 있는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입니다. 최대 3,500만원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본인의 보증금액에 따라 달라지긴 하지만 저신용자도 가능한 상품으로 저금리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집주인 동의가 있어야 하나요??

월세보증금 담보대출시 집주인 동의가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됩니다. 하지만 동의를 받고 안받고 차이점은 대출시 동의를 구하면 1금융권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집주인 동의가 없다면 2금융권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