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대출 썸네일

주부대출 비대면 무서류 상품 TOP 8 조건 및 총정리

소득 활동이 없는 주부분들도 살다보면 생활비나 급한 비상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대요. 이런 주부분들을 대상으로 한 주부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어떤 조건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들인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비대면 무서류로 진행하기에 온라인을 통해 쉽게 접수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 하나 살펴보시고 맞는 상품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부대출 상품 안내

토스 모바일대출

토스 주부대출

토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상금대출 격 상품입니다. 주부분들은 물론 만 19세이상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기에 쉽고 빠르게 가능하니 조건을 보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주부 등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금융사기 및 기타 금융거래 제한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당행에 비상금대출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기간1년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
대출 금리연 6.54% ~ 15%

토스 모바일대출은 무직자는 물론 소득이 없는 주부분들도 이용하고 계시는 대출 상품입니다. 넉넉한 조건과 대출 지원으로 쉽게 이용이 가능하니 아래에서 신청해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주부대출

사이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상금대출 입니다. 주부분들이 비상시 사용할 수 있는 대출로 직업 소득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대출이 가능하고 24시간 언제든 필요할때 송금해주는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급한분들은 사용하기 좋습니다.

대출 대상직업,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
만 20세 이상 내국인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 ~ 최대 연 15.8% (고정금리)
대출 기간1년 ~ 3년

비상금대출 중 가장 많은 대출 한도를 가지고 있는 대출입니다. 보통 300만원 까지 지원되는 소액대출 중 최대 500만원 까지 지원하므로 좀더 넉넉한 대출 한도가 필요한 분들에게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각 상황마다 대출 한도가 달라지니 아래에서 대출 한도를 확인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핀크 주부대출

핀크 주부대출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핀크 기업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주부는 물론 직업 소득 관계없이 무직자까지 지원해주는 대출 상품으로 아래 조건을 확인하시고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2.98% ~ 연 7.78%
대출 기간1년 ~ 최대 5년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입니다. 특징으로는 위에 소개해드린 대출보다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300만원 이하로 진행한다면 금리가 낮은 핀크 주부대출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상품별로 개인마다 지원되는 대출 한도가 다르니 한도는 각각 확인해보시고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농협은행 주부대출

농협은행 주부대출

24시간 언제든지 대출이 가능한 농협 대출 입니다. 만 19세이상 그리고 통신등급 8등급 이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대요. 모바일로 진행하기에 간단하게 통신 3사를 통한 통신등급으로 심사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6.69%
대출 기간최대 3년

농협 대출은 만 19세이상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 격으로 24시간 언제든지 온라인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한대요.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금리는 대략 6%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부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니 지금 바로 한도 및 가능 여부를 확인해보세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주부대출

케이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상금대출 입니다. 보다 쉽게 진행이 가능한곳인대요. 그래서 무직자나 주부분들이 많이 신청하고 이용하고 계시는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진행되니 아래 조건을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만 19세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 등 신용도판단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실이 없는 고객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6.73% ~ 연 11.26%
대출 기간1년 (기간연장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대출 대상은 만 19세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또한 연체나 부도등 신용불량자가 아니라면 사실상 대출 대상인대요. 떄문에 주부분들도 쉽게 신청이 가능하고 모바일로 비대면 무서류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 정확한 한도와 적용 금리를 확인하시고 진행해보세요.

국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국민은행 주부대출

국민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 소액대출 입니다. 모바일로 신청하고 심사가 진행되기에 무서류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최대 300만원 까지 지원되는 소액대출로 아래 조건을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만 19세이상 내국인, 주부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 기간최소 1년 ~ 최대 10년

정확한 개인별 적용 금리는 한도 확인을 하면 나오기 때문에 모바일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1금융권으로 타금융권보다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넉넉한 기간을 통해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키위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키위뱅크 주부대출

키위뱅크에서 모바일 신청 대상으로 내보인 소액대출 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년으로 단기간 이용하실 분들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소득 직업 관계 없이 모바일 하나만으로 진행 되기에 쉽고 빠르게 진행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대상저신용자, 주부 및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8.9% ~ 최고 연 19.4%
대출 기간1년

저신용자나 주부분들이 쉽게 이용 가능한 곳으로 모바일 만으로 진행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기간이나 대출 금리가 비교적 높기에 단기간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햇살론 서민대출

햇살론 주부대출

햇살론에서 지원하고 있는 서민대출 입니다. 월소득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사용하기 좋은 햇살론 대출인대요. 최대 3,500만원 까지 지원이 가능해 넉넉한 자금 확보가 고민이신분들은 선택하시면 좋은 상품입니다. 바로 무료 한도 확인을 통해 내가 당장 대출 가능한 한도와 금리등을 체크해보세요.

주부대출 FAQ

주부대출 가능한 한도는 얼마인가요?

제가 소개해드린 주부대출 상품 기준 평균 최대 300만원 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의 경우 최대 500만원 한도까지 가능하지만, 금리가 좀더 높을수 있습니다. 주부의 경우 소득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실제 대출 한도가 높지 않습니다.

주부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주부대출 금리는 평균 6% ~ 15%로 주부분들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평소 신용등급이 좋으신 주부분들은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할테고 신용이 안좋은 분들은 당연히 고금리로 이용될 수 밖에 없습니다.

주부대출 신청 가능한곳이 있나요?

주부대출 신청 가능한곳이 있습니다. 위에 정확한 상품들을 안내해드렸고 추가로 하단에 안내해드렸으니 온라인으로 접수해 빠르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