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썸네일

개인회생자대출 자격 조건 및 상품 총정리

개인회생자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은 사실 그리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금융권에서는 지원하지 않고 지원하더라도 굉장히 한정된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죠. 그래도 아애 없으란 법은 없으니 제가 직접 찾아서 알아낸 곳들을 소개해드리고 조건은 또한 어떤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회복의원회 자체에서도 직접 운영중인 대출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개인회생자대출 온라인 신청

바로 아래에 개인회생자대출 이 가능한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본인 상황에 따라 대출 한도나 금리가 달라지니 온라인 신청을 통해 직접 한도 조회 및 가능 여부를 체크해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통상 안내되어 있는 조건들은 범위내에 조건들이니 정확하지 않습니다. 직접 들어가셔서 간단하게 모바일 및 PC 온라인으로 개인회생자대출을 확인해보세요.

신용회복의원회 개인회생자대출 성실상환자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의원회에서 개인회생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지원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으므로 아래 상세 조건들을 확인하시고 조건이 성립되는지 확인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대출 대상신용회복위원회로부터 채무조정을 받아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
채무자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류에 의거 법원으로부터 개인회새 변제계획 인가를 받아 12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중인분
소액금융기금 출연 주체가 출연목적에 따라 지원대상자로 별도 지정한 분
대출 한도채무조정 6~8개월 상환 – 최대 200만원 이내
채무조정 9~11개월 상환 – 최대 300만원 이내
채무조정 12~23개월 상환 – 최대 1,000만원 이내
채무조정 24개월 이상 상환 – 최대 1,500만원 이내
대출 금리연 4.0% 이내
혜택대출 신처일 기준 2개월 이내 신용교육원 온라인 교육 이수자는 0.1%P 우대금리가 적용됨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지원하고 있는 조건들입니다. 다소 조건이 까다롭지만 소액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서 금리나 한도면에서는 충분히 이용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이번 상품도 신용위원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상품인대요. 마찬가지로 성실하게 상환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지원해주는 대출 입니다.

대출 대상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을 받아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 하고 있거나, 최근 3년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연 4.0% 이내
상환 방식최대 3년이내 원리금균등분할

1회에 신청 가능한 금액은 최대 300만원입니다. 또한 지부에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바로 신청해보세요.

개인회생자대출 정보

개인회생자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처음에 안내해드린 곳을 방문하셔서 진행하시면 편합니다. 신용위원회에서 진행하는 상품도 있지만, 다소 조건이 까다로울수 있습니다. 잘 확인하셔서 무리하지 않는 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너무 책임 지지 못할 대출은 상황이 더욱 악화 될 수 있으니 어떤 대출을 진행할지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대출은 레버리지를 통한 빠른 자산 증식도 가능하지만, 감당 하지 못하는 무리한 대출은 상황을 악화시키기도 합니다. 항상 자금을 계획하시고 필요한 대출도 정확하게 계획해서 진행하셔야 더이상 빚에 빠지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