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대출 썸네일

사업자대출 상품별 금리 및 한도 조건 신청내용 총정리

사업을 진행하다보면 사업 운영 자금 및 새로운 투자를 위해 자금 확보가 필요 합니다. 당연히 내돈으로 진행하면 좋겠지만 그것이 쉽지 않죠. 최근에는 소상공인 분들 그리고 기존 사업자분들이 사업자대출 을 신청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사업자대출 상품들이 있고 금리 및 한도는 어떠한 조건으로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각자 상황에 맞는 대출 상품들을 선택하시어 자금 확보에 큰 힘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힘든시기 긍정적인 마음으로 잘 헤쳐나가시길 바랍니다.

사업자대출 상품 안내

바로 아래에 사업자대출 을 원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받고 있는 대출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정확한 금리 및 한도를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대면으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필요서류도 온라인으로 접수 받아 빠르고 간편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사업자대출

신한은행 사업자대출

신한은행에서 사업자대출 상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최소 6개월 이상만 지속적인 매출이 나오고 있는 사업장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표를 통해 정확한 금리 및 한도 조건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대상연소득 1,600만원 이상 그리고 6개월 이상 매출을 지속중인 개인사업자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4.75% ~ 19.9%
대출 기간최대 48개월
상환 방법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

최대 5,000만원 까지 한도가 가능한 신한은행 사업자대출 입니다. 이용시 대표자 개인 신용평점에 영향이 없다는 장점이 있는대요. 금리나 한도를 파악하셔서 대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사업자대출

하나은행 사업자대출

마찬가지로 1금융인 하나은행 사업자대출 상품 소개입니다. 평소에 하나카드를 이용하고 계신 사업자분이라면 신청 자격 조건이 됩니다. 금리 한도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아래 표를 통해 먼저 확인해보겠습니다.

대출 대상사업경력 9개월 이상 하나카드를 사용하는 개인사업자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4.25%
대출 기간최대 5년
상환 방법통장대출(마이너스 통장), 만기일시상환, 원리금분할상환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원 까지 지원가능하고 연이자는 최저 4.25%입니다. 앞서 안내해드린 신한은행 사업자대출과 비교했을때 한도가 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조건을 잘 확인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우리은행 사업자대출

우리은행에서 운영중인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입니다. 사업자들 대상으로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해주고 있는 상품입니다. 주택에 따라 한도는 달라지고 금리나 자격 조건은 아래표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최소 업력 3개월 이상의 개인사업자
담보 대상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남, 충북 소재 100세대 이상 APT
대출 한도최소 1천만원 ~ 최대 20억원
대출 금리연 4.9% ~ 12.1%
대출 기간3년 ~ 최대 5년

주택을 담보로 하는 대출로 최대 한도 20억원까지 가능합니다. 조금 큰 사업체를 운영하시거나 자금 확보가 크게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사업자대출

카카오뱅크 사업자대출

카카오뱅크에서도 사업자분들을 위해 사업자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온라인을 기준으로 간편하고 빠른 심사승인으로 사업자분들에게 긴급 자금을 지원하고 있으니 아래 조건등을 확인해보시고 진행해보세요.

대출 대상소득이 확인된 개인사업자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
중도상환해약금면제

최대 2,000만원 한도까지만 가능하지만 쉽고 빠르게 온라인으로 신청 진행이 되는것이 장점입니다. 상품별로 실제 고객님이 이용 가능한 한도나 금리가 다 다르기에 하나하나 한도 확인을 하시고 진행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햇살론 사업자대출

햇살론 사업자대출

햇살론에서도 사업자 분들을 위해 사업자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업개시일부터 3개월 이상만 경과했다면 사업자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2,000만원 까지 지원이 되며 저신용자 분들도 사용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씬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당장 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지 온라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니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사업자대출 FAQ

사업자대출 가능한 한도는 얼마인가요?

사업자대출을 신용으로 이용할 경우 최대 한도 5,000만원 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담보를 이용한 담보대출 을 통해 받는다면 최대 20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사업자대출 금리는 최저 4%대부터 시작합니다. 하지만 대출 받는 대표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됨으로 한도 조회를 통해 실질 적용 금리를 받아 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사업자대출 어디서 신청하나요?

사업자대출 상품들을 소개해드리면서 신청하는곳도 안내해드렸습니다. 또한 그 외 상품들도 안내해드렸으니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비대면 온라인 신청으로 서류 제출도 간편하고 간략하게 진행되고 있어 신속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