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썸네일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BEST 5 상품 총정리

사회적 거리두기가 풀리고 다시 활력 찾은 소상공인 분들이 사업자대출을 통해 다시 한 번 사업을 재정비 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고 그 중 BEST 상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조건과 한도 등을 알아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맞는 대출을 찾아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넉넉한 자금 확보로 사업 운영에 있어 큰 힘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상품 안내

바로 아래에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을 신청할 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비대면 무서류 대출로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직접 한도 확인을 통해 가능한 대출 한도 및 금리 등 정확한 조건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사업자대출

카카오뱅크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자대출 입니다. 비대면을 통한 빠르고 간편한 온라인 신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어떤 조건으로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매출이 발생하고 있는 개인사업자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
중도상환해약금면제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한도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대 2,000만원 까지 지원이 가능한 상품이지만 급할때 바로 한도나 금리가 확인 가능하니 진행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기업은행 사업자대출

기업은행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상시근로자 10인 미만의 중소기업 이라면 사업자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기업은행에서 운용하는 상품으로 정확한 조건과 내용은 아래 표를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상시근로자 10인 미만의 중소기업. 단, 부동산 임대업 영위기업 제외
대출 한도은행이 정한 한도 산정 내에서 업종, 상환 능력 등 심사를 통해 결정
대출 금리최저 연2.96% ~ 최고 연 4.82%
필요 서류인간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정관, 금융 거래 확인서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 납세완납증며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등

상환방식은 일시상환과 분할상환으로 구성되어 있고 기업은행 거래자에게는 우대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타행과 다르게 기업은행을 사용하지 않아도 대출이 되는 상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나온 필요서류는 개인마다 다를수 있으니 직접 온라인 상담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하나은행 사업자대출

하나은행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하나은행에서 소개해주는 사업자대출 입니다. 평소 하나카드를 이용하고 계신 사업자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조건과 기준은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대출 대상사업경력 9개월 이상 하나카드를 사용하는 개인사업자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4.25%
대출 기간최대 5년까지
상환 방법마이너스 통장, 만기일시상환, 원리금분할상환

최대 한도는 2,000만원 으로 비교적 높은 한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부족한 소액 자금 받기에는 쉽고 빠르게 가능한 상품입니다.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KB비대면 사업자대출

국민은행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KB국민은행에서 소상공인 사업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출입니다.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대출 서류 또한 간략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로 빠르고 쉽게 접수 가능해 인기가 있으니 아래 조건을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국민은행에서 거래하고 계신 1년 이상 사업자
대출 한도고객 상환 능력, 신용도 등을 보고 판단
대출 금리고객 상환 능력, 신용도 등을 보고 판단
상환 방법일시 상환 : 1년 이내
분할 상환 : 5년 이내

정확한 금리와 한도는 내놓지 않고 있어 비대면 접수를 통해 상담이 필요 합니다. 또한 국민은행을 거래하고 계신 사업자들이 대상이므로 평소 국민은행에서 거래 하시는 소상공인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거래하는 당행에서 이용하는 것이 대출 한도나 금리가 유리하게 작용됩니다.

햇살론 사업자대출

햇살론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햇살론에서 지원하고 있는 사업자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2,000만원 까지 지원 가능하며 저신용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상품들로도 자금 확보가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좀더 널널한 조건으로 진행되어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바로 아래에서 무료로 한도를 먼저 확인해보세요.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FAQ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한도는 제공 정보 기준 최대 2,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사업장의 매출 대표자의 신용도 등에 따라 상향 될수 있으니 직접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금리는 제공 정보에 따라 최저 연4%를 기준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대표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신용등급에 좋은 대표자분들은 상품에서 제공하는 최저 금리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어디서 신청하나요?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신청하는 곳은 상품들과 함께 안내해드렸습니다.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고 각 금융권에서 제공하는 상품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