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매매대출 썸네일

아파트매매대출 상품별 한도 및 금리 총정리

아파트 매매를 위해서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에게 아파트매매대출 상품별 한도 및 금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에 많은 상품들이 있지만 어떤 상품을 이용하는지에 따라 훨씬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몇십년간 갚기도 하는 아파트매매대출은 꼭 정확하게 따져보고 비교해봐야 겠죠.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상품들 모두 하나하나 상담해보시고 무료 견적까지 받아보신뒤 최종적으로 비교하고 선택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귀찮다고 한두개만 알아보고 그만두는 일은 없도록 꼼꼼히 살펴보세요.

아파트매매대출 한도 확인하기

바로 아래에 아파트매매대출 즉 주택담보대출 한도 확인을 해볼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접수해 진행하기 때문에 심사나 진행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항상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아보시고 진행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꼼꼼히 살펴보시고 참고해보세요.

카카오뱅크 아파트매매대출

카카오뱅크 아파트매매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운영중인 아파트매매대출 입니다. 비대면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10억까지 가능합니다. 자세한 조건은 아래표를 참고해보세요.

대출 대상본인 단독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 아파트 소유 고객이거나 구입하려는 고객
대출 한도최대 10억원
대출 금리최저 3.94%
중도상환수수료면제

대출 금리는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는데 평균 3~4%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현재 변동금리로서 기준금리가 상승하게 되면 언제든 금리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케이뱅크 아파트매매대출

케이뱅크 아파트매매대출

케이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파트매매대출 입니다. 아파트를 매매 하시려는 고객이 소득 확인만 된다면 신청이 가능한대요. 대출 한도나 금리 또한 2분이면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조건은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아파트를 구입하려는 고객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프리랜서 등 소득 확인이 가능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10억원
대출 금리최저 3.61% ~ 4.81%
대출 기간10년 ~ 40년

기준 범위에 있는 조건들이지만 실제 고객한테 적용 되는 정확한 조건은 한도 조회를 해보셔야 알 수 있습니다. 단 2분이면 조회가 가능하기에 하나하나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는게 현명합니다.

KB국민은행 아파트매매대출

국민은행 아파트매매대출

만19세 이상 아파트를 구입하려거나 소유한 누군든지 신청이 가능한, 국민은행 아파트매매대출 입니다. 담보 시세의 최대 70% 한도 내로 대출이 가능하니 아래 조건을 보고 비교해보세요.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인 아파트를 구입하거나 소유한 자
대출 한도담보물건 시세의 최대 70% 한도 내
대출 금리연 4.17% ~ 6.1% (변동금리)
대출 기간15년 ~ 최대 40년

담보아파트 시세의 최대 70% 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는 변동금리로서 연 4.17%가 최저 입니다. 지금 같이 기준금리가 올라가는 상황에서는 더 금리가 올라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농협은행 아파트매매대출

농협은행 아파트매매대출

농협은행에서 평소 거래하고 계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아파트매매대출 입니다. 대출 대상도 거래 고객으로 선택하고 있고 개인 신용보다 담보를 중요시해 구입시 좋습니다. 아래 조건을 정확히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농협은행 거래 고객
대출 한도1억원 ~ 최대 5억원
대출 금리연 4% ~ 11% (변동 금리)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대출,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타 대출들과 다르게 최대 5억원까지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소 아쉬운 대출 한도지만 농협 거래 고객이라면 신용도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금리는 신용도가 너무 낮다면 금리가 다소 높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OK SAVING 대출

ok saving 아파트매매대출

아파트매매대출을 진행하고도 자금이 부족하거나 추가 인테리어 등 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아파트만 소유해도 최대 4,000만원 까지 대출을 해주는 무설정 무담보대출 입니다. 아래에서 무료 한도 확인을 해보시고 정확한 가능 한도와 적용 금리 조건을 받아보세요. 최대한 많은 곳에서 견적을 받고 비교해보고 선택하는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아파트매매대출 FAQ

아파트매매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아파트매매대출 한도는 담보 아파트의 시세 최대 70%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에 따라 지원 한도가 10억원 이내인 경우도 있으니 금리나 대출 조건등을 확인하시고 온라인 접수를 해보셔서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아파트매매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아파트매매대출 의 경우 최저금리 3%대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금리 적용 기준은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기에 저신용자만 아니라면 보통 10%내에 금리를 이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4~6%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파트매매대출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아파트매매대출 상품들을 소개해드리면서 신청하는 곳도 안내해드렸습니다. 상품별 실제 한도와 금리는 다르기에 여러곳에 견적을 받아보시고 비교하고 진행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