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대출 썸네일

저신용자대출 상품별 한도 및 금리 총정리

대출을 할때 신용도는 꽤나 중요한대요. 이미 신용도가 많이 내려간 저신용자분들은 대출 받기 위해 고민이실겁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저신용자대출 상품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당연히 신용등급이 좋은 대출자들 보다 낮은 대출 한도나 다소 높은 금리가 적용될수 있지만 필요한 급전을 대출할 수 있는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급한 상황을 처리하시고 계획적으로 변제하며 더 좋은 상황을 위한 발디딤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추가로 소액대출 및 비상금대출 관련 상품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저신용자대출 상품 정리

토스 대출

토스 저신용자대출

토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상금대출 입니다. 무직자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저신용자분들에게도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넉넉한 자금과 대출 조건으로 많은 저신용자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 받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6.54% ~ 15%
대출 기간1년 (최대 10년까지 연장가능)

저신용자분들도 가능한 대출이지만 최대한도 까지 가능한지는 직접 한도 조회를 해봐야 가능합니다. 금리 또한 최저 금리보다 다소 높을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정확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농협은행 소액대출

농협은행 저신용자대출

농협에서도 소액대출 상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며 급하게 필요한 분들을 위해 바로 송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평소 농협은행을 이용하고 있다면 보다 수월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고객까지 대상이니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
대출 한도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6.69%
대출 기간최대 3년

비대면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기에 제출 서류도 간략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신사를 통한 통신등급으로 신용등급 대신 평가하기에 저신용자분들도 쉽게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소액대출

우리은행 저신용자대출

우리은행 소액대출도 비대면 온라인 신청으로 통신정보를 이용해 고객에게 통신등급을 매기고 대출 조건에 참고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분들이 이용해보기 좋은 상품인대요. 정확한 가능 여부는 접수를 해봐야겠지만 많은 저신용자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대출 대상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 (KT, LG U+, SKT) 이용 고객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고정금리 4.45% + 가산금리 3.78%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12개월 (연장 여부 문의)

온라인대출을 쉽고 빠르게 이용해보세요. 비대면 무서류 대출로 쉽게 진행이 가능하며 저신용자 무직자분들도 사용이 가능하니 신청해보시고 가능여부를 판단해보세요.

사이다뱅크 소액대출

사이다뱅크 저신용자대출

사이다뱅크에서 진행하는 소액대출 입니다. 대출 대상 조건으로 직업 소득 관계없이 신용평점 350점만 넘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신용자지만 신용평점이 350점 넘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은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직업 소득 관계없이 신용평점 250점 이상인 자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 ~ 최대 연15.8% (고정금리)
대출 기간1년 ~ 3년

사이다뱅크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고 신용평점 350점만 넘으면 되기에 조건이 되시는 저신용자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다른 소액대출 상품들과 다르게 최대 500만원까지 넉넉하게 상품 이용이 가능하니 자금확보도 넉넉하게 가능합니다.

햇살론 저신용자대출

햇살론 저신용자대출

정부가 지원하는 햇살론대출에서 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생계자금 최대한도 1,500만원 까지 지원이 가능해 앞서 소개해드린 대출 상품들 보다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한도 확인 및 가능 여부 판단이 가능하니 지금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대출 FAQ

저신용자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저신용자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의 경우는 최대 500만원 까지 지원이 가능하지만, 개인의 소득이나 신용도 등등에 따라 달라지기에 직접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정확합니다.

저신용자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저신용자대출 금리는 최저 연 5% ~ 15% 정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보통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됨으로, 저신용자 분들은 최고 금리를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저신용자대출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저신용자대출 신청하는 곳은 상품을 소개해드리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안내 해드린 대출 한도나 금리는 대략 적인 기준이기에 본인에게 적용 되는 한도나 금리는 직접 신청해서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