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 대출 썸네일

대부업체 대출 순위 및 BEST 상품 총정리

대부업체 대출 을 이용 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대부업체 순위 및 상품을 총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부업체는 아무래도 1금융권 대출들보다 고금리로 이용되기 때문에 상세히 잘 살펴보시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리한 대출이나 이자는 신용불량자가 되기 쉬우니 잘 계획하셔서 대출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부업체 대출 순위 및 상품 안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러시앤캐시 대부업체 대출

대부업체 순위 중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대부업체라면 제일 먼저 많이 들어보고 실제로 이용하는 고객분들도 많은데요. 그중 러시앤캐시에서 운용하고 있는 모바일 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을 이용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진행이 가능하니 아래 조건표를 보시고 신청해보세요.

대출 대상소득 및 직장 관계 없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천만원 / 소득 증빙 없을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고 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60개월

대출 한도를 보니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소득 증빙이 없는 무직자 분들은 최대 3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대출

리드코프 대부업체 대출

2위로는 리드코프 대부업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비대면 대출이 쉽게 가능한대요. 대출 이용후 꾸준하게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이자 납부시 추가 대출 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최고 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60개월

1위인 러시앤캐쉬와 비교했을때 사실상 크게 조건은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업체 별로 실제 적용 금리나 한도가 다를수 있어 직접 한도 견적을 받아보고 선택하시는게 현명합니다.

태강대부 대출

태강대부 대부업체 대출

3위로는 태강대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저신용자는 물론 무직자분들까지 대출이 가능한 업체입니다. 부대 비용 따로 필요 없고 간단한 구비서류만 있다면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 및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 65세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 소득증빙 없을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고 연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위에 소개해드린 러시앤캐시나 리드코프 보다 1천만원 낮은 대출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를 알려드렸지만 온전히 최대 한도 금액을 다 대출 받으실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본인의 조건이 업체마다 다르게 적용되고 대출 한도도 각각 다르니 직접 견적 받고 비교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 대출

에이원대부캐피탈 대출

4위로는 에이원대부캐피탈 업체가 있습니다. 간단한 신분증 정도만 있어도 대출 진행이 가능한대요. 이 대부업체는 어떤 조건으로 진행하고 있는지 대출 한도 및 금리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대출 대상만 20세이상 ~ 65세 이하
대출 한도최대 1,000만원
대출 금리최고 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이번 대부업체는 최대 한도가 1,00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네요. 확실히 상위에 있는 대부업체들이 대출 한도도 넉넉하게 진행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 한도가 무의미 해질때가 많은대요. 역시 직접 온라인 신청을 통해 진행해보는게 정답입니다.

밀리언캐쉬대부 대출

밀리언캐쉬대부 업체 대출

5위로는 밀리언캐쉬대부 업체 입니다. 많이들 알고 계시는 레이디퍼스트론을 운영중인 여성 고객 전문 대출 업체인대요. 여성 고객이라면 이용해보시는게 좀더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이 진행될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생활자금이 필요한 여성 / 만 20세 ~ 60세
대출 한도최대 1,000만원 / 소득 증빙 안될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고 연20% 이내
상환 방법자유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여성을 대상으로 한 대부업체 대출입니다. 최대한도 1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자유상환 또는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바로크레디트대부 대출

바로크레디트대부 업체 대출

6위로는 바로크레디트대부 바로 바로바로론 대출입니다. 모바일로 빠르게 본인인증만 된다면 최소 금액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인 대부업체입니다. 상세한 조건은 아래표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만20세 이상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 소등 증빙이 안될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고 연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바로바로론은 일반 대출 말고도 부동산 담보대출이나 자동차 담보 대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담보가 있으신분들 중 넉넉한 자금확보를 원하신다면 이용하는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담보가 있다면 안전한 1금융권을 추천드립니다.

스타크레디트대부 대출

스타크레디트대부 업체 대출

7위는 스타크레디트대부 업체입니다. 해피캐피라는 브랜드를 이용하고 있으며 담보대출 기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회생 회복 파산 대출을 기준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출 대상개인회생, 신용회복 진행 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으신 고객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 소득 증빙 안될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고 연20% 이내
상환 방법자유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일반 대출은 물론 담보대출, 전월세대출, 차량담보대출, 기고객 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신청해서 알아보시고 위에 조건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서민대출

햇살론 대부업체 대출

햇살론에서 진행하고 있는 서민대출 입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최대 3,500만원 까지 진행이 가능하며 소득 확인만 된다면 신용등급 상관없이 저신용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온라인 무료 한도 확인을 통해 내 대출 가능 금액이 얼마인지 금리는 얼마인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대부업체대출 FAQ

대부업체 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대부업체 대출은 소득증빙이 되고 안되고 대출 한도 차이가 큽니다. 소득 증빙이 된다면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소득 증빙이 되지 않는다면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부업체 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대부업체 금리는 일반 1금융권 대출들보다 금리가 높습니다. 하지만 법정 금리 20%이내로 진행되니 실제 신청해서 적용 금리를 확인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금리는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적용 기준이 달라집니다.

대부업체 대출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대부업체 대출 신청하는 곳은 상품을 소개해드리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므로 바로 신청하셔서 대출 가능여부와 실제 적용 한도 및 금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