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담보대출 썸네일

상가담보대출 BEST 상품별 금리 및 한도 총정리

담보대출 자체를 일반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주택담보대출이 아니고서야 상가담보대출 은 비주류 대출 상품입니다. 때문에 1금융권에서도 많이 내놓지 않는 상품들이고 직접 은행을 돌아다니며 상가를 통한 담보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보러 다니는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쉽지 않고 한곳 한곳 방문해 알아본다는게 시간도 많이 들고 힘이 들죠.

그래서 현재 상가 담보대출이 가능한곳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금리나 한도는 어떻게 설정되어 있는지 그리고 신청하는곳까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상가담보대출 상품 정리

정부지원 상가담보대출

바로 아래에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상가 보증금 담보대출 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상가나 상가 보증금을 통해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내가 대출 가능한 한도와 정확한 적용 금리를 확인해보시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간편하고 빠르게 서류 제출이 가능하며 입금까지 진행됩니다.

우리은행 우리부동산론

우리은행 상가담보대출

아파트를 제외한 일반 주택이나 상가를 대상으로한 특화상품 입니다. 1금융권에서 쉽게 있지 않은 상가 담보대출 중 하나 입니다. 아래 조건표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
대출 한도담보인정비율을 감안한 유효담보가액 범위 내
대출 금리최저 연 5.89%
대출 기간최대 40년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과 매월 원금 원리금을 분할상환 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각각 기간별 상환 방법이 다르니 상세히 확인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부담비용은 인지세 및 중도상환해약금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KB국민은행 일반부동산 담보대출

국민은행 상가담보대출

국민은행에서도 일반 부동산 상가나 오피스텔 등을 담보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해보세요.

대출 대상상가 오피스텔 나대지 등을 담보로 하는 고객
대출 한도담보조사가격 및 소득금액, 담보물건지 지역 등에 따른 대출가능금액 이내
대출 금리최저연 4% ~ 6%
대출 기간최대 35년

국민은행에서 진행하는 담보대출로 상가는 물론 오피스텔 나대지 까지 가능한 대출입니다. 최대 35년까지 가능하며 아래 온라인 접수를 통해 내가 얼마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적용 금리는 얼마인지 정확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신한저축은행 상가담보대출

신한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부동산담보대출 입니다. 주택을 제외한 상가 오피스 나대지 등 담보를 받고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상가 오피스텔 나대지 등을 담보로 제공하는 고객
대출 한도유효 담보가 범위 내
대출 금리연5% ~ 19%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 기간만기일시상환방식 : 최대 5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 최대 10년

대출 한도는 유효담보가 범위 내에서 지정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 최저는 5%대 이지만, 결국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되므로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실제 적용 금리를 알아보는게 중요합니다. 최대 10년까지 이용 가능하니 잘 계획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백저축은행 상가담보대출

대백저축은행 상가담보대출

대백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상가담보대출 입니다. 상가만을 대상으로 한 상품으로 개인이나 사업자분들까지도 대상인대요. 아래 정확한 표를 보시고 판단해보세요.

대출 대상상가를 담보로 대출을 받는 개인 또는 사업자
대출 한도개인 최대 8억원
사업자 최대 40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4.5% ~ 9%
대출 기간최대 5년

대출 기간이 생각보다 짧다는 단점이 있지만 대출 한도나 금리는 비교적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정확한 실제 적용 한도나 금리를 확인해보세요.

OK SAVING 담보대출

ok saving 상가담보대출

OK SAVING 에서 지원하는 담보대출 입니다. 부동산은 물론 다양한 담보대출을 보유하고 있고 상가 담보대출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 4,000만원 으로 매매에 있어 적합하지는 않지만, 상가에 필요한 추가 비용이나 생활비 용도로 대출을 받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아래 무료 한도 조회를 통해 적확한 한도나 금리를 확인해보세요.

상가담보대출 FAQ

상가담보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상가담보대출 한도는 담보물건에 따라 다릅니다. 보통 담보에 최대 70%정도 까지 지원이 가능하지만, 고객의 신용도나 개별적인 조건들도 확인해서 심사에 들어갑니다.

상가담보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상가담보대출 금리는 제공하는 상품에 따라 다른대요. 보통 최저 연4~5%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데요. 저신용자분들은 아무래도 고금리로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가담보대출 어디서 신청하나요?

우선 상가담보대출 상품은 위에 정리해드렸습니다. 하지만 추가로 신청하는곳이 필요한 경우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릴테네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실질 적용 되는 한도나 금리를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비대면 온라인을 통한 대출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