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담보대출 썸네일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한도 BEST 상품 총정리

내집 마련의 꿈 누구나 갖고 계시죠? 그 꿈을 좀더 빠르고 쉽게 이루어주는것이 주택담보대출 입니다. 주거 안정이란 가정을 더 화목하게 유지시켜주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버틸수 있는 큰 버팀목이 됩니다. 주택담보대출은 많은 금융권에서 제공되고 있는대요. 정확한 한도와 금리 그리고 신청하는곳 까지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내게 맞는 상품을 잘 선택하셔서 견적을 받아 비교해보시고 가장 유리하고 적합한 조건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글에 급한 생활비대출도 가능한곳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주택담보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

바로 아래에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 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서민들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저금리 상품으로 최소한의 조건만 갖춘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안내되고 있으니 무료 한도 조회를 통해 내 대출 한도와 정확한 적용 금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 입니다. 온라인 기업으로 모바일로 비대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5분만에 내 대출 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대상주택을 소유 했거나 구입하려는 고객
대출 한도최대 10억원
대출 금리최저 3.94%
중도상환 수수료면제

대출 한도는 10억원으로 기재하고 있지만 고객마다 신용등급이나 담보등이 다르기에 빠르게 직접 조회해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최저 금리는 3.94% 입니다.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만 19세 이상 주택을 담보로 대출 받으려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로 주택을 구매하려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계신대요. 정확한 조건은 아래표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주택을 구입하거나 소유한 고객
대출 한도담보물건 시세의 최대 70% 한도 내
대출 금리연 4.17% ~ 6.1% (변동 금리)
대출 기간최대 40년

담보 물건에 대해 최대 70%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주택 구매시에는 보통 감정가에 대한 70%로 진행되니 최소한 나머지 30% 금액은 현금으로 가지고 계셔야 주택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변동금리로 진행되고 있어 금융 상황에 따라 금리가 조정될 수 있으니 너무 빠듯하게 이용하시는 것보다 여유있게 생각하시고 대출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농협은행에서 평소 거래 하고 계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이 농협 고객이기에 조건이 되시는 분들은 아래 표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농협은행 거래 고객
대출 한도최대 5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4% ~ 11% (변동 금리)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대출,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 한도는 최대 5억원으로 비교적 높지 않은 대출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상환 방법에 따라 대출 금리나 대출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본인 조건을 제시하고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같이 성장하게 된 케이뱅크 입니다. 케이뱅크에서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래표를 확인하시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주택을 구매하려는 고객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프리랜서 등 소득 확인이 가능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10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3.61% ~ 4.81%
대출 기간최대 40년

대출 금리는 최저 3%대로 비교적 저금리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적용 금리는 봐야 겠지만 조건상 대출 기간도 길고 유리한 조건으로 제공중인것 같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2분이면 조회가 가능하니 확인해보세요.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 입니다. 실거래가 기준 최대 85%까지 대출 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금 목적에 따라 한도는 달라지니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소유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원하는 고객
대출 한도구입자금대출 : 시세의 최대 70%
생활자금대출 : 시세의 최대 70%
사업자금대출 : 시세의 최대 85%
대출 금리구입자금대출 : 연 5.37% ~ 11.45%
생활자금대출 : 연 6.61% ~ 11.37%
사업자금대출 : 연 6.77% ~ 11.88%
대출 기간구입자금대출 : 최대 31년
생활자금대출 : 최대 35년
사업자금대출 : 최대 5년

자금 목적에 따라 대출 한도나 금리 그리고 대출 기간 까지 달라집니다. 보통 구입자금대출로 많이들 보시겠지만, 본인에 자금 목적에 따라 조건을 잘 확인하시고 온라인을 통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디딤돌 주탁담보대출

디딤돌 주택담보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입니다. 조건이 금융권들 보다 좀더 까다롭게 보고 있지만, 조건만 된다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대출 한도최대 LTV 70% (최대 2.5억원, 신혼가구 2.7억원, 두자녀 이상 3.1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2.15% ~ 3%
대상 주택주택가격 5억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 이하

정부에서 서민을 대상으로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대출 한도나 대상 주택에 있어 한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조건이 된다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어 무조건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햇살론 추가 대출

햇살론 주택담보대출

정부지원 햇살론 대출 입니다. 서민은 물론 저신용자분들에게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대 3,500만원 까지 지원이 됩니다. 주택담보대출 외에 추가 대출이 필요한 경우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아래에 무료 한도 대출 조회를 통해 내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택담보대출 FAQ

주택담보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보통 담보물건에 대해 70%정도를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한도내에서도 최대 10억원 정도 보통 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저금리 상품인 정부지원 대출의 경우는 5억원까지 한도가 낮아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상품 조건들을 보시고 내 상황에 맞는 저금리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2~6%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정부지원 상품의 경우 2%대로 매우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지만, 대출 한도가 낮습니다. 일반 1금융권에 경우 3~5%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택담보대출은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위에 주택담보대출 상품들을 정리해드렸습니다. 추가로 온라인 신청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바로 한도 조회를 해보시고 적용 금리까지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