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대출 썸네일

대학생대출 쉽고 간편한 BEST 상품 총정리

소득이 없는 대학생들이 대출 받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학생들도 대출이 가능한 대학생대출 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큰 금액은 아니지만 소액으로 이용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BEST 상품을 알아보고 한도 및 금리 조건 등 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학생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대학생대출

바로 아래에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학생 무직자 대출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큰 금액의 지원은 어렵지만 대학생들을 위한 대학생 50만원 대출 등은 가능하니 온라인을 통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간편하고 빠르게 비대면 무서류 대출로 진행되고 있으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소액대출

신한은행 대학생대출

신한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대학생들 또한 소액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니 아래 조건표를 보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신용등급 6등급 이내
대출 한도최저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5% ~ 6%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 기간최대 10년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신한은행 소액대출 상품은 최대 300만원 까지 지원되지만 소득이 없는 대학생의 경우 최소 금액만 진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진행 조건은 직접 한도 조회를 해봐야 알 수 있으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소액대출

하나은행 대학생대출

하나은행에서도 만 19세이상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소액대출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대학생들도 신청이 가능하며 아래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6.3% ~ 6.9%
대출 기간최대 10년
상환 방식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

마찬가지로 하나은행 상품도 최대 300만원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대학생들에게는 얼마까지 빌려줄지는 모르겠지만 소액이라도 대출은 가능한 것으로 조건표상 확인 됩니다.

핀크 모바일대출

핀크 대학생대출

핀크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핀크에서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을 제공하는데요. 핀크는 직업과 소득을 보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 누구에게나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대학생들도 대출 대상에 포함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대상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2.98% ~ 연7.78%
대출 기간최대 5년

애초에 직업과 소득 상관 없다는 대상을 지정하고 있기에 대학생 또한 충분히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타 금융보다 더 수월한 대출 한도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요. 모바일을 통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모바일대출

사이다뱅크 대학생대출

SBI 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다뱅크에서도 직업 소득 관계없이 신용평점 350점만 넘는다면 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으로 대학생대출 로도 안성맞춤이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직업 소득 관계없이 신용평점 350점 이상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 ~ 연15.8% (고정금리)
대출 기간최대 3년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신용평점 350점만 넘는다면 대학생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금리 조금 높고 대출 기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지만 대출 한도가 500만원으로 대학생대출 상품중 가장 한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온라인으로 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키위뱅크 모바일 대학생대출

키위뱅크 대학생대출

키위뱅크에서 진행하는 모바일대출 상품입니다. 저신용자도 가능하고 대학생들도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소득 직업 관계없이 모바일 하나만으로 신용점수만 판단해서 진행하기에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대상저신용자 및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8.9% ~ 최고 연 19.4%
대출 기간1년

대학생은 물론 저신용자도 가능한 대출입니다. 때문에 타상품들보다 쉽게 대출이 가능한대요. 하지만 그만큼 금리가 높고 대출 기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네요. 잘 상품을 선택하셔서 대학생대출 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생대출 FAQ

대학생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대학생대출 한도는 비교적 낮습니다. 신용점수가 낮고 소득이 전혀 없기에 당연히 많은 금액을 빌려줄수 없습니다. 하지만 소액은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으니 금리나 여러가지 조건을 잘 따져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학생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앞서 소개해드린 대학생대출 상품들로 기준했을때 평균 5% ~ 9% 금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개인 고객에 따라 금리가 천차만별이지만 어느정도 범위내에서 예상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생대출 어디서 신청하나요?

대학생대출 관련한 상품을 위에 안내해드렸지만, 다시 바로 아래에 정부지원 대학생 대출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접수를 진행하고 있고 빠르고 간편한 무서류 대출로 쉽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잘 따져보시고 원하시는 자금을 확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