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대출 썸네일

자동차대출 BEST 상품 한도 금리 총정리

신차나 중고차를 구매할때 사용하게 되는 자동차대출 입니다. 당장 차는 필요하고 돈은 없고, 그렇다고 구식 중고차를 사기에는 수리비가 더 많이 나와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고 금리나 한도 까지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청하는곳도 상품별 하단에 위치해놨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대출 상품 총정리

KB국민은행 신차 자동차대출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신차 자동차대출 상품입니다. 신차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고 최소한의 소득 증빙만 가능하다면 만 19세이상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신차를 구입하는 만 19세 이상 고객
근로소득자(6개월 이상), 사업소득자(12개월 이상), 연금소득자
대출 한도최대 6,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4.11% ~ 8.25%
대출 기간최대 10년

최대 6,000만원까지 지원가능한 신차 자동차대출 입니다. 제네시스를 제외한 국내차량들은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근로소득자 기준 최소 6개월 이상만 소득증빙이 된다면 상품 이용이 가능하니, 사회초년생 그리고 직장인들은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KB국민은행 중고 자동차대출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국민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중고 자동차대출 입니다. 신차 구매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중고차를 대출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최소한의 소득증빙만 가능하다면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중고차 구입 목적으로 자동차매매업자와 계약을 체결하고
소득 증빙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
대출 한도최대 4,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4.11% ~ 9.46%
대출 기간최대 5년

최대 4,000만원 까지 중고차 구매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되며, 근로자 기준 6개월 이상의 소득만 증빙 된다면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세요.

우리은행 신차 자동차대출

우리은행 자동차대출

우리은행에서도 신차 구매를 위한 대출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하며 기존 우리은행 고객에게는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신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6,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59% ~ 6.61%
대출 기간최대 10년

6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자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우리은행을 사용하던 고객들은 우리오토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고 캐피달 보다 낮은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자동차대출로 신차는 물론 중고차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6개월 이상 소득 증빙이 된다면 이용이 가능하니 아래 조건표를 보고 신청해보세요.

대출 대상6개월 이상 재직 및 스독증빙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
대출 한도신차 구입 : 최대 6,000만원
중고차 구입 : 최대 4,000만원
대출 금리연 6.8% ~ 7.6%
대출 기간최대 10년

신차 및 중고차 모두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개인간의 매매는 대출이 불가능하니 꼭 자동차판매업체와 거래시에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금리나 한도는 개인의 소득 및 신용등급으로 차등 적용되니 참고하세요.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신한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자동차 대출입니다. 신한카드와 연동해 제공하는 대출로서 이용시 캐시백까지 적용되어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조건들은 위에 상품들과 비슷하니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신차를 구매하려는 고객
대출 한도최대 6,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92% ~ 6.52%
대출 기간최대 10년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으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90만원까지 캐시백이 되는 상품입니다. 어차피 이용하실거라면 신한카드 캐시백까지 받아 좀더 할인을 받아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OK SAVING 대출

ok saving 자동차대출

자동차대출을 받고도 자금이 부족하거나 추가 대출을 받아 더 좋은 차량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OK SAVIG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소득만 3개월 이상 증빙 된다면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에서 무료 한도 조회를 통해 내 한도와 적용 금리 견적을 바로 받아보세요.

자동차대출 FAQ

자동차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자동차대출 한도는 1금융권 상품들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신차 구매시 최대 6,000만원 까지 가능하며, 중고차 구매시에는 최대 4,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이므로 개인의 소득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지원 한도가 다를수 있습니다.

자동차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자동차대출 금리는 천차만별이지만 비교적 저금리인 1금융권 상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최저 연4% ~ 8%로 캐피탈 상품들 보다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리는 신용등급으로 평가해 차등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대출 어디서 신청하나요?

자동차대출 신청하는곳은 위에 안내해드렸습니다. 요즘은 비대면 무방문 대출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서류 제출 등 대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안내해드린 곳에서 신청해보시고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